
Lucknow의 여성들은 태양 방패처럼 스카프를 사용합니다. 파일 | 사진 크레디트 : 힌두교
인도 도시에서 실시 된 조사에 따르면 인디언의 71%가 심한 열을 나타 냈습니다. 기후 변화의 의사 소통 (YPCCC)과 CVOTER (뉴 델리의 국제 조사 회사)에 관한 예일 프로그램은 2024 년 12 월 5 일부터 2025 년 2 월 18 일까지 18 세 이상의 10,751 명을 조사했습니다.

이 조사는 Marija Verner, Jennifer Marlon, Jagadish Thaker, Jennifer Domman, Seth Rosenthal, Yashwant Deshmukh, Shukla Hole, Emily Richards, Emily Goddard 및 Anthony Leiserowitz의 연구원들에 의해 실시되었습니다.
현장 설문 조사의 대부분의 응답자들은 지난 12 개월 동안 개인적으로 최소 1 개의 극한 날씨 사건이나 영향을 경험했다고 밝혔다. 마리야 베르너 (Marija Verner)는 “인디언의 대다수는 심한 열 (71%)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지만 60%는 해충과 농업 질병이 있다고 응답했으며 59%는 전기 중단에 직면했으며 53%는 수질 오염에 직면했으며 52%는 가뭄과 물에 직면했다.
이 조사에 따르면 인디언의 대다수는 극심한 날씨 나 지역에 해를 끼치는 관련 영향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인디언의 절반 이상이 식물과 동물 종 (61%), 심한 열 (56%), 농업 해충 (62%), 가뭄 및 물 결핍 (58%), 수질 오염 (55%), 심각한 대기 오염 (54%) (54%) (51%)의 소화로 인해”매우 걱정 “이라고 말합니다.
Jagadish Thaker는 설문 조사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구 온난화가 극심한 날씨와 관련 영향에 영향을 미친다고 믿는다 고 밝혔다. “64%인디언들은 지구 온난화가 식물과 동물 종의 소멸에 영향을 미치며 심한 열 (62%), 가뭄 및 수질 결핍 (60%), 59%는 심각한 대기 오염, 수질 오염 (57%), 심한 사이클론 (54%), 심각한 (53%), 심각한 일이 발생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인디언의 43%가 지구 온난화가 전기 중단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Evily Richards는 Every Richards가 인도의 많은 사람들에게 일반적이며 깊이 걱정하고 있다고 Emily Richards는 말했다. “기후 및 날씨 위험은 많은 인디언에게는 추상적 인 관심사는 아니지만 사람들의 일상 생활의 일부입니다. 또한 지역 영향에 대한 우려는 널리 퍼져 있으며 이러한 사건에 대한 사람들의 경험을 반영합니다. 지구 온난화에 대한 정의를들은 후 대부분의 응답자들은 이러한 사건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인도 사람들의 32%가 지구 온난화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고 보고서는 밝혔다. 제니퍼 말론 (Jennifer Marlon)을 강조한이 발견은 기후 변화와 지역 기후 영향에 대해 대중을 민감하게하고 미래의 극단적 인 사건에 대한 탄소 오염과 준비의 긴급 성을 강화해야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게시 – 2025 년 5 월 24 일 오전 2시 30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