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3 년 RAF에 합류 한 Trinidad의 99 세의 베테랑 인 Albert Jacob은“대부분의 흑인들은 이사회를 방문하여 영국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런던의 호텔 로비에서 바쁜 휴일 VE의 날이 끝난 후 야곱은 최근 여론 조사에서 영국이 제 2 차 세계 대전에 대한 흑인과 아시아의 기여에 대해 크게 알고 있다는 사실에 실망한 느낌을 설명합니다.
“이것은 나의 경험이었다. 우리 대부분은 나라를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 나는 누군가를 화나게하고 싶지 않지만, 나는 그것이 무지하게 보인다고 생각한다.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특히 오늘날이 세상에서 일어나고있는 일과 함께 오늘날.”
트리니다드 스페인 항구에서 자란 야곱은 17 세에 왕립 공군에 합류하여 비행기를 수리하기 위해 미국과 영국으로 여행하기 위해 생명을 떠났습니다. 그는 여전히 연합군이 공식적으로 독일의 가르침을 받아 들인 날을 기억합니다.
Jacobs는“당시 칼라일에 주둔했다. “그것은 충격이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믿지 않는다고 말하지는 않지만 충격이었다. 그것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집이라는 의미에서 환상적인 경험이었다. 나는 그것이 다시 뜨거워지는 곳으로 간다.”
전쟁이 끝난 후 Jacobs는 Birmingham의 Acocks Green Post Office의 우체국 장으로서 30 세의 경력을 설정하기 전에 GB 팀을 계속 대표했습니다.
그러나 80 년 동안 재킷이없는 전쟁 메달은 그가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야곱은 언제 메달을 받도록 요청해야했는지 몰랐습니다. 이 모든 것은 2 년 전 그가 이웃에게 말했을 때 바뀌었다.
“우리는 가지고있었습니다 [Jacob and his wife] 나는 거의 50 년 동안 Knowle에서 살았습니다. 이웃 중 한 명이 왕실 공군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전쟁 중에 공군에 있다고 말했고 그녀는 그것을 믿을 수 없었다. 나는 그에게 내 세부 사항을 주었고 내 메달에 대해 군대와 연락했다. “
그의 얼굴은 전쟁 메달, 방어 메달 및 베테랑의 배지가 포스트에 도착한 날을 기억합니다. Jacob은 “나는 그들을 꺼내고 싶지 않습니다. 그것이 옳은 일이 무엇인지 잘못된 것입니까? 모르겠습니다. 사람들이 기여를 깨닫고 내가 한 일에 감사한다는 것에 감사드립니다.”라고 Jacob은 말합니다.
뉴스 레터를 홍보 한 후
메달을 받으면 베테랑은 빠르게 주목을 받았다. 기구는 영국 유산에 500 년의 기여를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서부 인디언이 왜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야곱과 연락을 취해 왔습니다.
Jacob은 전쟁 경험을 반영하여 인종 차별을 경험 한 다양한 사례를 기억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가 그의 삶의 스릴 넘치는시기로 묘사 한 것에서 멀어지지 않았습니다. “그것의 일부는 확실히 흥미로 웠습니다. 그 중 일부는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춤에 참여해야합니다. 우리는 영어가 우리에 대해 알고있는 것보다 영어에 대해 더 많이 알고있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인생의 가장 좋은 날은 100 년 전에 두 달 전에 왔습니다. 일주일의 휴일을 마치기 위해 야곱은 목요일 목요일에 말의 퍼레이드에서 왕 뒤에서 줄을 서서 일어났습니다.
“나는 왕이 내 악수를하고 잘 원할 기회가 있었다”고 그는 말했다. “그것은 꿈입니다. 나는 천국에 있습니다. 그것은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 내 인생에서 가장 흥미로운 날, 나는 말할 것입니다.”
휴일 휴가는 항상 야곱에게 중요합니다. “그들에게 감사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who fought in the war] 아직 살아있는 사람. 우리를 떠난 사람들에게는 우리는 그들에게 감사 할 수 없지만 그들이 한 일을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