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비행의 오두막을 채운 연기는 2 월 애틀랜타 공항에서 이륙했기 때문에 너무 두껍기 때문에 선임 승무원이 승객의 첫 줄을 보는 데 문제가 있었고 조종사는 산소 마스크를주의해서 착용했습니다.
국립 교통 협의회 (National Transport Council)는 수요일 예비 보고서에서 비행기가 2 월 24 일 아침에 공항으로 빠르게 돌아와서 99 명 모두를 대피했다고 밝혔다. 대피 중에 두 사람이 경미한 부상을 입었지만 아무도 연기로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다.
처음에 항공사는이 사건을 Boeing 717 항공기에서만 안개로 묘사했습니다. 델타는 수요일 오후에 사건에 대한 질문에 즉시 답변하지 않았다.
보고서에 따르면 승무원들은 비행기 앞 문 옆에 연기가 시작되었다고보고했다. 승무원은 조종사에게 연락하려고했지만 처음에는 긴급 절차에 중점을두고 비행기를 타기 때문에 도달 할 수 없었습니다.
승무원들은 승객들에게 상황에 대해 훈련을 받았다고 확신하고 침착하게 남아달라고 요청했습니다.
NTSB는 연기가 나타난 직후 조종사가 오른쪽 엔진에 대해 낮은 오일 압력 경보를 받았으므로 공항으로 돌아 오는 동안 닫았습니다. 유지 보수 직원이 비행기를 착륙 한 후 엔진을 검사했을 때 엔진의 모든 오일에서 약간 또는 예상되지 않았습니다.
NTSB는 오일 누출이 연기의 원인인지 확인하지 않았다. 이는 기관이 내년 언젠가 전체 보고서를 종료하지 않을 때까지 확립되지 않습니다.
비행기는 소방관이 착륙했을 때 인사를 나 and으며 조종사가 비행 문을 열었을 때 “객실에서 특별한 금액의 연기를 발견했으며, 선장은 즉시 대피를 명령했다”고 보고서는 밝혔다.
승객들은 비행기 앞뒤에 비상 슬라이드의 조합을 통해 비행기를 대피하고 날개에서 등반했습니다.
비행 목적지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콜롬비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