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이니셔티브는 민간 소비를 자극하고 제조 용량을 확대하며 인프라 비용을 늘리기위한 정부 이니셔티브는 글로벌 수요의 약화 관점의 보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인플레이션 감소는 이자율의 감소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어 경제에 대한 지원을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oody는 2025 년의 인도 경제 성장 예측을 6.7%에서 6.3%에서 6.3%에서 감소 시켰지만,이 성장률은 G-20 국가 중에서 가장 높을 것입니다.
4 월, 미국은 인도 제품에 대해 26%의 상호 관세를 발표했다.
7 월 9 일까지 90 일 동안 중단되었지만 10% 기본 관세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인도는 현재 미국과 양자 상업 협약 (BTA)을 협상하고 있습니다.
“상품 거래와 강력한 서비스 부문에 대한 인도에 대한 제한된 의존성은 미국 금리를 완화하고있다. 인도에서 제조 된 상품은 미국의 수요가 높아질 수있다.
불확실성 관세는 기업 투자를 지연시키고 비즈니스 및 소비자 모두에게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인도는 중간 기간으로 혜택을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Moody의 평가에 따르면 중국, 베트남, 태국 및 캄보디아와 같은 다른 신흥 시장에 대한 미국의 더 큰 직무는 인도가 직물, 의류 및 신발 및 전자 제품의 시장 점유율을 포착 할 수있는 잠재적 기회를 가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최근 5 월 에스컬레이션과 같은 인도-파키스탄 긴장은 인도의 경제 성장보다 파키스탄의 경제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그러나 방어 비용이 높아짐에 따라 인도의 세금이 무게를 낼 수 있으며 세금 강화가 둔화 될 수있다”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