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hra Pradesh의 K Pawan Kalyan 부국장은 화요일 남부 국가가 테러리스트들에게 취약하고 주정부의 Rhingyas 이주가 실업을 초래한다고 밝혔다. Jana Sena 당의 책임자는 Vijayawada에서 연설하면서 “내부 위협”에 대한 엄격한 경계를 유지하기 위해 주 경찰에 편지를 보냈다고 말했다.
“군인들이 국경에서 안전하게 국가를 얼마나 안전하게 보호하든, 경찰서는 국가의 내부 안보에 끊임없이 경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로 힝야 이주는 실업을 유발하고 내부 보안 위협을 유발합니다. 시스템의 일부 사람들은 영구적으로 도움을주는 데 관여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국경보다 더 경계해야합니다. 우리는 남부 국가가 테러리스트의 민감한 대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감시는 외국인의 움직임에서 유지되어야합니다.
“과거의 공격을 유치하면 남부 국가가 테러리스트들에게 민감한 대상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코임 보어와 하이데라바드의 테러 공격은 여전히 당신의 마음을 뛰어 넘고있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테러 관계가 주장 된 사람이 텔랑 가나와 안드라 프라데시 경찰이 이끄는 일반적인 작전을 언급하면서 주정부로 이어진 후 경찰에 더주의를 기울 이도록 경찰에 편지를 썼다.
“우리는 행정 장비와 협력하여 테러를지지하는 사람들에 대해 엄격한 조치를 취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적절한 감독이 유지되는 경우, 특히 이민자의 경우 미래의 사고가 예방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안 지역의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감독을 늘릴 필요가 있습니다.
JSP 책임자는로 힝야 이주에 집중해야한다고 말했다. “과거에로 힝야 이민자들은 서부 벵갈에서 안드라 프라데시의 많은 지역에 도달했습니다. 특히 2017-18 년에는 콜카타의 여러 지역에 많은 수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로 힝야는 이곳에서 영구 거주지를 설립하기 위해 배급, Aadhaar 및 유권자 도서를받습니다.
이야기는이 광고에 따라 계속됩니다
“우리의 시스템은로 힝야의 영주권을 확립하는 데 소홀합니다. 어떻게 Aadhaar 책, 유권자 및 배급을 얻을 수 있습니까? 누가 그들을 제공하는지 분명합니다. 우리 시스템의 일부 사람들이 그들과 협력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 이이 나라에서 시민이되어 우리의 기회를 빼앗아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 The Indian Express Pvt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