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델리 : Bharti Airtel은 Google과 관련하여 Apparatic Wi-Fi 사용자를 위해 6 개월 동안 Google One Cloud Storage 100GB를 제공했습니다. 이 조치는 선불 및 연기 된 사용자를위한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이전의 Reliance Jio 제안을 따릅니다.
현재 100GB에서 50GB의 제안을 검토 한 Jio와 달리 클라우드의 무료 스토리지는 지정된 유효성없이 6 개월 동안 100GB의 Google One 클라우드를 제공합니다.
무료 오퍼를 게시하면, 전파 사용자 및 Wi-Fi Airtel은 지불해야합니다. ₹사진, Gmail 데이터, WhatsApp 데이터 등을 저장하기 위해 Google을 사용하기 위해 한 달에 125 개 ₹매월 130 명이 Google이 15GB의 무료 저장소가 완료된 후 사용자를 인식했습니다.
현재 Google은 100GB 계획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15GB 기본 무료 스토리지를 소진 한 후 처음 3 개월 동안 월 35 개.
가입자를위한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대한 통신 운영자의 제안은 사용자가 스토리지 제약과 점점 더 많은 싸움을 할 때, 특히 WhatsApp 백업이 Google 클라우드에 의존하기 시작한 후에 발생합니다. 저장소가 없으면 사용자는 자주 파일을 삭제하거나 값 비싼 물리적 스토리지에 의지해야합니다.
마케팅 디렉터이자 CEO 인 Siddhathh Sharma는“스마트 폰은 개인 및 전문 정보를 관리하기위한 주요 장치가되어 스토리지가 사용자에게 큰 관심사가되었습니다. “이 파트너십 (Google과 함께)은 수백만 명의 포스트 포도당 고객 인 Wi-Fi에게 기회를 제공하여 다른 100GB의 스토리지에 액세스 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3 월 말 Bharti Airtel은 총 3 억 3 천 6 백만 개의 모바일 사용자 중 2 억 8,500 만 포스트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제안의 일환으로 Airtel은 사용자가 최대 5 명의 추가 인력을 공유 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Android에 대한 WhatsApp 토론은 Google 계정 스토리지를 위해 예약되어있어 고객이 장치를보다 쉽게 할 수 있다고 Airtel은 밝혔다.
Google의 APAC, APAC, 부사장 인 Karen Teo는“함께 Google 사진, Drive, Gmail 등에 더 많은 저장 공간을 통해 사용자가 안전한 사본, 중요한 비디오 및 파일을 휴대폰으로 만들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또한 읽기 : 고품질 사용자의 가격을 인상하여 Bharti Airtel의 성장
그 동안 Jio는 다양한 유형의 파일 백업을 위해 Jio AI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hatsApp 백업을 구체적으로 허용하지는 않지만 일반적인 데이터 백업이 가능합니다.
작년 8 월 47 차 총회 (AGM)에서 Mukesh Ambani의 Reliance Industries Ltd 회장은 클라우드에서 100GB의 무료 저장소의 환영 JIO를 발표했다. 이 제안은 11 월에 회사가 시작했습니다.
지식 업계의 경영진은 Jio가 나중에 사용이 증가한 후 무료 50GB 스토리지로 제안을 개정했다고 밝혔다. 비 지오 사용자의 경우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3 개월 동안 Jio에서 착용하면 비 기존 제안으로 현대화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 결정이 아닌 옵션을 평가하기 위해 에어텔의 자체 자본을 전환하겠다는 제안 : vit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