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맥 마혼 (Wendy McMahon) CEO CEO CEO는 월요일에 4 년 후 사임한다고 최근 네트워크가 떨어 졌다고 말했다. 60 분 그의 전 정치적 상대 인 카말라 해리스와의 인터뷰.
CBS 방송국의 네트워크와 뉴스 부서를 모두 운전 한 McMahon은 직원들에게 전자 메일로 “회사와 나는 앞으로 나아갈 길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이제 더 나아가서이 조직이 새로운 리더십으로 발전 할 시간입니다.”
McMahon은 자신이 트럼프와 정착하는 데 반대한다고 설명했습니다. 60 분 지난 달 포기한 수석 프로듀서 빌 오웬스.
트럼프는 CBS를 고소하여 지난 가을 해리스와 2024 년과의 인터뷰를 편집하여 혜택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CBS 뉴스는 이것을 부인했습니다. CBS- 대중 회사 인 Paramount Global은 트럼프의 과정을 해결하기위한 토론 중입니다. 동시에, Paramount Global은 Skydance Media와 합병 관리의 승인을 요청합니다.
공동 CEO Al Paramount이자 CBS 네트워크 책임자 인 George Cheeks는 CBS 뉴스 회장 Tom Cibrowski와 CBS 스테이션 회장 Jennifer Mitchell이 직접보고 할 것이라고 말했다.
맥 마혼은 그녀의 메모에서 “지난 몇 달은 도전적이었다”고 말했다.
“나는 지난 몇 달 동안 그의 사업을 시작하고 올바른 지도자들이 시행되고 있으며 그들이 표준을 계속 설정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파라마운트의 통제 주주 인 샤리 레드 스톤 (Shari Redstone)과 함께 트럼프와의 싸움 외에도 60 분 이번 겨울 조각. 파라마운트가 감독하기 시작했습니다 60 분 전 CBS 회장 인 Susan Zerinty에게 방송되기 전에 그의 이야기를 보도록 요청하는 것을 포함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이야기.
이 추가 층은 Owens의 사임에 기여했습니다. 쇼의 특파원 중 하나 인 Scott Pelley는 공중에서 “우리 중 누구도 행복하지 않다”고 말했다.
CBS News는 또한 그의 주력에서 John Dickerson과 Maurice Dubois의 새로운 앵커 팀을 설립하려고합니다. 저녁 뉴스 CBS 평가 문제의 배경에 대한 확산.
직원들을위한 그의 메모에서, 뺨은 CBS 방송국의 현지 뉴스 확장과 디지털 네트워크 제안 개선과 함께 경쟁 위치를 개선 한 것에 대해 McMahon을 칭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