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내용
토론토 경찰은 Weston Rd의 2 층 아파트에서 죽은 사람의 사망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아침 광장.
기사 내용
경찰은 피해자를 42 세의 로이드 알렉산더 헤이스팅스 (Lloyd Alexander Hastings)로 확인했으며, 그의 시체는 Weston Rd에 위치한이 부대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리고 Hwy의 북쪽에 약 1km 떨어진 Gaydon Ave. 401.
“토론토 경찰은 오늘 아침 오전 5시 21 분에 총격 사건의 소리를 받았다”고 형사 인 Munish Dhoum은 말했다. “균일 한 장교들은 항소에 응답했다.”
권장 비디오
Dhoum은 “전화에 응답 한 후 40 세의 사람이 총으로 고통 받고 있었다”고 말했다. “상처의 결과로 그 남자는 사망했다.”
아침 내내 Dhoum은 주차 공간과 비즈니스의 앞문으로 향하는 비디오 카메라를 제거하는 다른 사람과 인접한 다른 사람 (유지 보수 작업자로 여겨지는 건물 위에서 볼 수있었습니다.

Dhoum은 자신의 모바일 카메라로 사진을 찍기 전에 증거를보고 가방에 넣을 수있었습니다.
한 쌍의 형사관이 대마초 상점, 저크 카라ibe 레스토랑 및 2 개의 웰니스 스파 위의 2 층에있는 아파트로 앞뒤로 향했다.
Plaza Parking은 경찰 밴드로 봉인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정오 경에 범죄 현장에서 와서 경찰과 잠깐 이야기했습니다.
시체는 13:00 직전에 법의학 사무실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살인 사건 형사들은 생명 구조 조치는 응급 직원이 수행했다고 밝혔다.
소셜 네트워크 에서이 항목을 공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