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출판사

이스라엘은 2023 년 10 월 7 일 하마스 공격으로 전쟁을 벌인 후 유료 무기 무기로 무장 한 후 미국이 제공 한 후 재개했다.
그의 다른 동맹국들은 이스라엘을 자신의 방식으로 강하게 제안했다.
이제 이스라엘의 신용은 적어도 프랑스, 영국 및 캐나다 측면에서 통과 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은 이스라엘이 가자 전쟁으로 어려움을 겪는 방식에 대한 가장 강력한 정죄를 발표했다.
벤자민 네타냐후 총리는 하마스를 파괴하고 나머지 인질을 구하고 모든 가자를 직접 이스라엘 군사 통제하에 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의 진술은 네타냐후의 주장을 거부하고 불을 요구합니다. 세 정부는 함께 “가자에서 이스라엘의 군사 작전의 확장에 강력하게 반대하고있다”덧붙였다.
그들은 남은 인질의 석방을 요청하고 10 월 7 일에 “매력적인 공격”이후 이스라엘 국가가 “이스라엘 사람들을 테러에 대해 방어 할 권리가 있다고 믿었지만이 에스컬레이션은 완전히 불균형하다”고 기억했다.
그는 가자에서 “최소한의”음식을 허용하기로 한 네타냐후의 결정은 “완전히 부적절하다”고 말했다.
네타냐후는 “런던 지도자, 오토와, 파리는 10 월 7 일 이스라엘에 대한 대량 학살 공격으로 큰 상을 수여하면서 더 많은 잔혹성을 초대했다”고 말했다.
그는 하마스가 인질로 돌아와서 팔을 배치하면 전쟁이 끝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어떤 국가도 더 적은 것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 할 수 없으며 이스라엘은 확실히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네타냐후 (Netanyahu)는 국제 범죄와 인류에 대한 범죄에 대한 국제 형사 재판소의 명령에 따라 “반유대주의”로 거부 된 국제적 조사가 굶주림에 대해 경고 한 후 가자 차단을 종식시켜야한다는 국제적 압력을 받고 있었다.
EU와 영국 사이의 런던 정상 회담에서, 유럽 협의회의 안토니오 코스타 대통령은 가자 인도주의 위기를 “국제법을 체계적으로 위반하고 전체 인구가 불균형 한 군대의 대상이되는 비극”이라고 불렀다.
“인도 주의적 도움을위한 안전한 접근성이 빠르고, 인도 주의적 도움을위한 장애물이 없어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제한된 공급을 허용하기위한 네타냐후의 꺼리는 결정은 그의 Ultra Nationalist Coalition Partners에 의해 비난되었습니다.
2007 년 인종 차별을 유발하고 이스라엘이 테러 조직으로 분류하는 극단주의 유대인 단체를지지 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받은 이타 마르 벤 기르 (Itamar Ben Gvir) 보안 장관은 네타냐후의 결정이 하마스를 먹이고 우리의 인질이 게으름을 느끼는 동안 산소를 줄 것 “이라고 불평했다.
월요일에 가자에 5 대의 트럭 만 도착했으며, 이스라엘 군대는 공기와 포병 공격으로 많은 어린이를 포함하여 팔레스타인 민간인이 사망했습니다.
이스라엘의 가자 파괴의 반대자들과 수만 명의 팔레스타인 민간인 살해는 프랑스, 영국, 캐나다 정부가 너무 늦게 말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가자에서의 죽음과 파괴에 대해 몇 달 동안 항의를 가졌으며, 팔레스타인 민간인의 살해와 팔레스타인 영토의 다른 부분 인 Cisiororda의 토지가 무장 한 유대인 식민지 주민들에 의한 습격 중에도 Cisiororda의 토지를 살해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전쟁의 정치에서, 단일 사건은 갑자기 정부가 행동하도록 강요 할 수있는 상징적 인 힘을 가지고있다. 이번에는 3 월 23 일 가자 (Gaza)의 이스라엘 군, 15 명의 구급대 원이 사망하고 노동자들을 도와 주었다.
3 월 18 일 이스라엘이 일련의 대규모 공중 공격으로 2 개월 동안 일어난 휴전을 끊었다.
새로운 전쟁이 끝날 때까지 5 일, 이스라엘 부대는 의료 수송을 공격하고 그들이 죽인 사람들을 덮었 고 총알은 차량을 모래로 탔습니다. 이스라엘은 휴대 전화를 질량의 질량으로 회수했을 때 일어난 일에 대한 설명이 사실이 아닌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의 주인은 살해되기 전에 사건을 촬영했습니다. 이스라엘의 진술은 비상 노동자들이 이스라엘 싸움 군인들에게 잠재적 인 위협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지 만, 무덤의 비디오는 표시되고 잘 어울리는 응급 구급차와 차량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해 될 때까지 체계적으로 공격을 받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그 이후로 이스라엘의 평범한 반대자들 사이에서도 경보가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프랑스의 마크론 대통령과 함께 그의 유럽 동맹국은 도로를 이끌었던 언어를 강화했습니다. 이스라엘의 공세 종료를 요청하는 진술은 지금까지 이스라엘에 대한 가장 어려운 비판입니다.
토론에 관련된 유럽의 외교 소식통은 하드 언어가 “인도 주의적 상황, 크로스 라인, 그리고 불의로 행동하는이 이스라엘 정부보다 점점 더 많은 정치적 분노의 느낌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성명서에 따르면, 성명서는 “네타냐후 정부가 이러한 부적절한 행동을 따를 것이라는 반면에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이스라엘이 새로운 군사 공격을 중단하지 않고 인도 주의적 원조에 대한 제한을 제기하지 않으면 구체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들은 자신이 무엇인지 명시하지 않습니다. 제재는 가능성이 될 수 있습니다. 더 큰 단계는 팔레스타인을 독립 국가로 인정하는 것입니다.
프랑스는 회의 에서이 일을 한 148 개 주에 합류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었으며 6 월 초 뉴욕의 사우디 아라비아와 공동 대통령입니다. 영국은 또한 프랑스와의 팔레스타인 인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스라엘은 그들을 강하게 밀어 내고 승리를 거두겠다 고 말했다. 그러나 프랑스, 캐나다인, 영국인이 발표 한 진술의 어조는 이스라엘이 압박 능력을 잃어버린다 고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