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법원은 트럼프 행정부가 미국의 약 350,000 명의 베네수엘라에 대한 추방 보호를 중단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결정은 지난 달에 만료되었을 베네수엘라 인들을 위해 일시적으로 보호 된 지위 (TPS)를 보유한 캘리포니아 판사가 제한을 제기합니다.
임시 보호 지위를 통해 전쟁, 자연 재해 또는 기타 “특별하고 일시적인”조건과 같은 국가와 같은 것들 때문에 원산지 국가가 불안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미국에서 사람들이 살고 일할 수 있습니다.
이 결정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미국 대통령은 이민 정책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대법원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려고 시도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2025 년 4 월에 2026 년 10 월에 끝나기 1 년이 지난 2025 년 4 월 TPS 이민자들의 보호 및 업무 허가를 종식시키기를 원했다.
미국 정부를 대표하는 변호사들은 캘리포니아 북부 지역의 미국 지방 법원 인 캘리포니아 연방 법원이 4 월에 보호 및 업무 허가를 막기 위해 행정부가 무국의 외무부에 관한 집행 지사의 고유 한 권한을 훼손했다고 주장했다.
이 경우 TPS의 소유자를 대표하는 Ahilan Arulanantham은 BBC에 “미국의 현대 역사에서 모든 이민 지위 그룹을 막는 가장 큰 독특한 행동”이라고 BBC에 말했다.
Arulantham은“대법원은 두 단락의 순서 대로이 소송을 승인했지만 추론 없이는 정말 충격적이다. “법원 결정의 인도주의 적, 경제적 영향은 즉시 느껴질 것이며 세대를 반향 할 것입니다.”
비상 항소 였기 때문에 대법원 판사는 결정의 이유를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법원의 조례는 케탄 지 브라운 잭슨 판사 인 판사의 반대만을 언급했다.
8 월, 트럼프 행정부는 또한 수만 명의 아이티 인들에 대한 TPS 보호를 철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법원에 의한 월요일 판결은 트럼프 행정부가 고등 법원의 이민 정책에 관한 일련의 결정에서 최신 결정을 내렸다.
지난주 행정부는 대법원에 수십만 쿠바, 하이아니, 니카라과, 베네수엘라에 대한 인도 주의적 자유의 권리를 종식 시키라고 요청했다.
트럼프 행정부는 그들의 성공 중 일부와 함께 금요일에 고등 법원이 트럼프에서 1798 년에 외계인 적법을 사용하여 텍사스 북부로 이민자들을 추방하기 위해 트럼프에서 그것을 차단했다.
트럼프는 수세기의 법을 사용하여 수천 명의 미국을 추방하기를 원했지만 대법원 판사는 대통령의 행동이 합법적인지 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