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 :월요일에 예비 은행은 채권자가 적절한 자본과 승리 관점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Lucknow를 기반으로 HCBL 협동 은행 라이센스를 취소했다고 밝혔다.
그 결과, 은행은 5 월 19 일의 활동 마감으로 인한 은행 활동을 계속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우타르 프라데시 (Uttar Pradesh) 협동 조합의 위원이자 서기도 은행 청산 명령을 내리고 은행의 청산인을 임명하도록 요청 받았다고 그는 말했다.
청산시, 각 예금자는 예금으로부터 예금 보험 신청의 가치를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예금 보험 및 신용 회사 (DICGC)의 5 라크.
은행이 전송 한 데이터에 따르면, 예금자의 98.69 %가 DICGC로부터 예금의 전액을받을 권리가 있다고 RBI는 말했다.
2025 년 1 월 31 일, DICGC는 이미 지불했습니다 ₹21.24 총 보험 예금의 크로스.
RBI는 세부 사항을 제시 한 Cooperative Bank가 1949 은행 규정에 관한 법률의 특정 섹션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았으며 은행의 지속은 예금자의 이익에 해 롭습니다.
“현재 재무 상태를 가진 은행은 현재 예금자에게 전적으로 지불 할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
결과적으로, 그의 라이센스 취소 인 HCBL 협동 조합 은행은 “은행”의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 금지되었다. 여기에는 무엇보다도 예금 수용 및 즉각적인 예금의 상환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