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해군 준비선은 토요일에 뉴욕의 브루클린 다리를 강타하여 두 사람을 죽이고 19를 아프게했다.
내비게이션 선박 Cuauhtémoc은 토요일 밤에 다리를 쳤을 때 도시를 떠나 바다로 항해해야했습니다. 그의 세 마스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리에 던져 졌을 때 잡히고 갑자기 혼란스러운 장면을 묘사했습니다.
배가 다리와 충돌했을 때 277 명의 사람들이 배에 탑승했습니다. 사건의 비디오에서, 마스트의 발걸음 위에 서있는 승무원들은 돛대에 매달려있는 것을 볼 수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공중에서 자란 밧줄에서 일어나도록 기다릴 수있었습니다.
일부 선원들은 공중에서 자란 하네스로 인해 도움을 기다릴 수있었습니다. 몇몇 희생자들은 치료를 위해 병원으로 달려갔습니다.
에릭 아담스 (Eric Adams) 뉴욕 시장은 142 세의 다리가 주요 손해로부터 면제되었다고 말했다. 사고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아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무슨 일이에요?
비극적 인 사건은 토요일 오후 8시 30 분경 뉴욕 이스트 리버에서 열렸습니다.
좋은시기에 있던 훈련선 인 Cuauhtémoc은 뉴욕에서 먹이를 먹기 위해 바다로 가야했습니다. 그러나 남쪽을 항해하는 대신 배는 브루클린 다리로 잘못된 방향으로 향하고 있다고 CNN 관계자는 말했다.
브루클린의 물가에있는 참가자들은 카메라에 영향을 미쳤으며, 배의 주교는 다리와 충돌하는 동안 물가에서 군중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보여주었습니다.
277 명을 낳은 배는 다리 바닥에 한 종류의 발판이나 갱이에 닿는 것처럼 보였고, 그 후 스윙에서 볼 수 있습니다.
돛대, 조명 및 장비의 일부를 포함하여 파편은 배의 갑판에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돛대에 앉아 승무원들은 그에게 매달려 영향을 미치지 못했습니다. 일부는 앞으로 뛰어 들었지만 물에 빠진 사람은 없습니다.
뉴욕의 해안 경비대는 Cuauhtémoc이 3 개의 돛대를 모두 잃었고 선박의 모든 직원이 회계를 받았다고 말했다.
역사적 다리는 큰 피해를 입지 않았으며 예비 검사 후에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우리는 희생자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사고로 사망 한 두 사람은 승무원의 일원이었으며 지금까지 한 명만 확인되었습니다.
Veracruz의 20 세인 América Yamilet Sánchez는 Veracruz 주지사에 의해 사망 한 카드들 중 한 명으로 확인되었습니다.
Rocío Nahle은 X에 썼다. “나의 사랑, 지원 및 연대는 그녀의 가족에게 간다”고 X에 썼다.
기자 회견에서 뉴욕시 시장 인 에릭 아담스 (Eric Adams)는 19 명이 5 명이 부상을 입었다는 것을 확인했다. 시장은 나중에 X가 부상자 중 두 명이 죽었다 고 말했다.
멕시코 대통령 Claudia Sheinbaum은 두 승무원의 상실을 애도했습니다.
Sheinbaum은 “우리의 연대와 지원은 그들의 가족들에게 다루어집니다.”라고 Sheinbaum은 X에서 말했습니다.
최악의 희생자들은 충돌 당시 마스트에 있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Adams는 희생자들이 치료를 위해 Bellevue Hospital로 이송되었다고 말했다.
두 번째 희생자는 오악 사카에서 Adal Jair Marcos라고 불렀습니다.
마르코는 친구들에게 타이슨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9 개월 동안 보트에서 살았다. 그는 보편적으로보고했다.
사고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사고의 원인에 대한 연구가 진행 중이지만 예비 보고서에 따르면 선박은 잘못된 방향으로 가질 수있는 일종의 기계적 문제를 겪었습니다.
Caauhtémoc은 토요일에 이스트 리버의 브루클린쪽으로 반대 방향으로 빠르게 움직여 다리로 직접 향했다.
Adams는 보트가 기계적으로 불편을 겪었고 근처 부두 17에서 출발 한 후 다리로 갈 수 있다고 말했다.
배의 선장은 당국에 배의 힘을 잃어 버렸다고 브루클린의 다리로 가도록 강요했다.
Mastmoc의 마스트의 높이는 158 미터 였지만 다리는 중앙에 135 미터 가드가 있습니다.
배의 여행에 대해 우리는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멕시코의 해군 군대의 영웅을위한 멕시코 해군 준비선 인 Cuauhtémoc은 매년 해군 군대 종말에 생도 준비를 완료하기 위해 설립했습니다.
그는 자메이카, 쿠바, 스코틀랜드, 스페인, 바베이도스, 아이슬란드 및 런던을 포함한 15 개국의 22 개 항구를 방문하기 위해 200 일 이상을 보내려고했지만 뉴욕으로 예상치 못한 여행이 단축되었습니다.
올해, 그는 4 월 6 일 태평양 연안에있는 아카풀코 멕시코 항구를 떠났다고 마리나는 말했다. 멕시코 영사관은 5 월 13 일 부두에 도착하여 5 월 17 일까지 사람들을 초대했다고 밝혔다.
길이가 약 297 미터, 폭이 40m 인 배는 사건이 발생했을 때 아이슬란드에서 영업권을 위해 뉴욕시를 떠나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