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vs Ind : 영국의 테스트 대장 인 Ben Stokes는 자신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알코올을 포기하는 데 큰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햄스트링의 반복적 인 부상으로 회복 된 All-Rounder 33은 1 월 2 일에 재활 과정의 일환으로 알코올에 도달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Stokes는 6 월 20 일부터 인도에 대한 일련의 5 번의 일련의 테스트를 포함한 중요한 크리켓 달력을 준비하고 있으며 호주에 대한 재에 이어집니다.
음료는 부상에 기여했을 수 있습니다
미색이없는 팟 캐스트에서 말하면서 스토크 스는 술을 포기하기로 한 결정을 공유했으며, 무거운 음료의 밤이 그의 첫 번째 주요 부상에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의심했습니다. 이 문제는 작년 수백 수백 년 동안 처음으로 발생했으며 뉴질랜드 시험 토너먼트에서 악화되어 결국 수술이 필요했습니다.
“첫 번째 주요 부상 후, 나는 초기 아드레날린 이후 그녀의 충격을 기억합니다.”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 났습니까? “나는 4-5 일 전에 작은 음료를 마셨다. 그는 역할을 할 수 있었습니까?
더 강하게 돌아 오기로 결심했습니다
스토크 스는 알코올을 피하려는 그의 헌신은 몸매를 유지하고 팀에 끊임없이 기여하려는 욕구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자신이 전혀 없다면 곧 술을 마시 러 돌아 오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럼 나는 그랬어.”좋아, 나는 내가하는 일을 바꾸기 시작해야한다. “나는 완전히 냉정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1 월 2 일부터 술을 마시지 않았다.”상처의 재활을 마치고 현장으로 돌아올 때까지는 그렇지 않다 “고 덧붙였다.
장수와 체력에 중점을 둡니다
공격적인 게임 스타일과 리더십 자질로 유명한 All-Rounder는 그의 경력을 확장하여 몸을 더 잘 돌보고 싶어합니다. 스토크 스는 이제 훈련 및 재활과 같은 적절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과 같은 현장 밖에서의 작업을 우선시한다고 언급했다.
“내가 깨어나서 훈련을하는 것이 방해받을 수없는 날에 그 당시에 도착하는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멈추는 데 관심이 없었습니다.”
영국 계획의 핵심 역할
모퉁이를 돌면 인도에 대한 일련의 테스트가 큰 스테이크가있는 재가 뒤 따릅니다. 영국은 완전히 적절한 스토크에 많이 의존 할 것입니다. 알코올 밖에 머무르기로 한 그의 결정은 선장과 선수로서 전선에서 운전하겠다는 약속을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