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대법원은 하리 아나 경찰의 알리 칸 마흐무다 바드 (Ali Khan Mahmudabad)의 아코카 대학교 교수의 체포에 도전하는 탄원에 동의했다.
주요 변호사 인 카필 시발 (Kapil Sibal)은 두 명의 판사 은행을 주재 한 인도 BR Gavai의 판사에게 말했다.
Sibal은 5 월 21 일에 법원에 인계 해달라고 요청했지만 CJI Gavai는 이전에이를 듣기로 동의했지만 날짜는 나열된 경우에만 알려질 것입니다.
Mahmudabad는 Haryana State Commission, Renu Bhatia의 불만에 근거하여 Haryana State Commission의 불만과 Haryana의 BJP Yuva Morch의 사무 총장이기도 한 다른 Yogesh Jatheri의 불만에 근거하여 두 개의 첫 번째 정보 보고서 (FIR)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두 스레드는 주 소니파트 지구의 RAI 경찰 섹션에 제출되었습니다.
Jatheri의 불만에 근거한 화재는 섹션 196 (1) B (종교에 대한 다른 집단 사이의 ENMITI 홍보), 197 (1) C (국가 통합에 대한 해석), 152 (인도의 통일성, 통일성 및 무결성) 및 299 (악의적 인 행동, 종교적 감정)에 따라 제외되었습니다.
다른 실은 NBS 353 (대중의 실수로 이어지는 진술), 79 (여성의 겸손을 모욕하기위한 단어, 제스처 또는 행동) 및 152 (인도의 주권, 통일성 및 무결성을 위험에 빠뜨리는 행위)에 기탁되었습니다.
이야기는이 광고에 따라 계속됩니다
Ashoka University는 일요일에 발표 된 성명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알리 칸 마흐 무다 바드 교수가 오늘 경찰 양육권에서 채택되었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우리는 사건을 알아내는 과정에 있습니다.
5 월 12 일, NCW는 5 월 7 일 Sindoor 작전 후 그의 소셜 게시물을 알게 된 후 Mahmudabad에 통보를 발표했습니다. 관찰은 사건 통지에 합병되었습니다. Mahmudabad는 또한위원회 전에 출두하도록 요청 받았다. 위원회는 관찰을 “국가 군사 행동을 비난하려는 시도”로 해석했다.
Mahmudabad는 5 월 14 일 언론에 대한 성명서에서 그의 관찰은 “완전히 오해”되었으며위원회는 이와 관련하여 “관할권”이 없다고 주장했다.
© The Indian Express Pvt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