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글라데시 Nusraat Faria의 여배우는 방가 반두의 바이오 픽에서 셰이크 하시나의 초상화로 유명한 “무지 브 : 국가 만들기”는 다카의 샤 잘라 국제 공항에서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다카 트리뷴 (Dhaka Tribune)은 누스 라트 (Nusraat)가 반정부 시위와 관련된 살인 시도로 그의 관여로 체포되었다고보고했다.
다카 트리뷴 (Dhaka Tribune)에 따르면 7 월 반란 동안 수도 지역에서 학생을 죽이려는 시도로 인해 Nusraat를 포함한 17 명의 배우에 대해 한 건의 사례가 제출되었다.
Vatara 경찰 섹션의 Sujan Haque 검사관은 Bdnews24.com보고 된 바와 같이 그녀가 체포됐다고 밝혔다.
“우리 팀은 이민 경찰의 정보를 바탕으로 공항으로 갔다”고 그는 말했다. “며칠 전 법원은 그녀에 대한 범죄 시도를 승인했다. 그녀는이 경우 체포되었다”고 출구에 따르면.
BDNews24.com에 따르면이 사건은 2024 년에 차별 방지 학생들의 운동에 항의하는 동안 경찰서에 제출되었다고 밝혔다.
현지 상으로 지역 상인 Prothom Hello는 오늘 아침 태국으로 여행하면서 여배우가 공항 이민 검문소에서 체포되었다고보고했다.
Nusrat는 영화 Aashiqui (2015)와 함께 연기 데뷔를했으며 Ankush Hazra 앞에서 주도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영화는 상업적 성공이었습니다.
그는 또한 Hero 420 (2016), Badsha -The Don (2016), 상 (2017) 및 Boss 2 : Back to Rule (2017)과 같은 다른 히트 곡에서 일했습니다.
2023 년에 시작된 “Mujib : The Nation의 만들기”에서 셰이크 하시나의 역할은 본질적으로 방가 반도 (Bangabandhu)로 인기있는 방글라데시 (Bangladesh)의 첫 번째 대통령 인 셰이크 무지르 라만 (Sheikh Mujibur Rahman)의 삶을 기반으로했다. 그것은 방글라데시와 인도 사이의 공동 제작이었으며,이 영화는 Shyam Benegen이 감독했으며 Arifin Shuvoo를 연기했습니다.
Bdnews24.com에 따르면, Faria는 당시 Awami League의 리더를 보여줄 기회가 있다고 믿지 않았다고 말했다.
여배우는 “내가 그것에 대해 알게되었을 때, 나는 내 나라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처럼 느꼈다.
BDNews24.com에 따르면 “미래에도 행동하지 않더라도이 역할을 수행 할 기회가 있었는데, 이것이 저에게 최종 업적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