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프레임 워크 내에서 EBP 플랫폼의 사용은 이제 부채 증권의 개인 배치에 필수적이며, NCRP (Tricky Redeemed Preferences) 및 도시 채권은 단일 선반과 EMPUL의 후속 문제를 포함하여 쇼의 규모가 20 명 이상인 시립 채권입니다.
이전에,이 메커니즘은 부채 증권의 모든 사적인 배치에 대한 필수였으며, 50 crore 이상의 문제의 차원이있었습니다.
SEBI는 EBP 플랫폼에서 인프라 투자 신탁 (Invites) 및 부동산 인프라 트러스트 (REIT)로 제품을 확장했습니다. 이 전에는 특정 규제 조항이 없습니다.
Sebi는 “자신이 원하는 경우 발행자는 보안 부채 또는 보안 영수증 (CPS)의 개인 배치를위한 EBP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선택할 수있다.
규제 당국은 발행인이 배치 각서를 제출해야하며,이 용어는 문제가 열리기 최소 2 일의 근무일 또는 EBP 사용자의 3 일 근무일을 포함하는 핵심 이용 약관을 포함해야한다고 밝혔다. 이 문서는 기본 문제의 크기와 기본 크기보다 5 배 더 큰 녹색 신발 옵션을 공개해야합니다. 또한 녹색 신발의 이전 할당이 공개되어야합니다. 기기의 신용 등급에 따라 발행인은 AA-에서 AAA에 대해 AAA에 대해 30 %, A+/A-의 경우 40 %, 다른 고정 된 투자자의 경우 50 %로 문제의 일부를 예약 할 수 있으며,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전자 참여를 확인해야합니다.
또한 확인되지 않은 양은 기본 문제로 다시 보험됩니다.
Sebi는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동일한 할인 가격으로 더 많은 제안을 받으면 할당을 비례하여 이루어져야한다고 말했다.
EBP는 문제가 닫히는 순간에 따라 경매 일이 끝날 때 또는 다음 날 오후 1 시까 지 웹 사이트의 자세한 입찰 및 배출 정보를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
또한, EBP 기반 문제에 대한 T-2 또는 T-3 이전의 장학금으로부터 원칙적으로, 비 EBP 문제에 대한 문제를 열기 전에 개정 된 마감일이 입력되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투자자, 공개 및 보고서와 관련된 조항을 포함하여 특정 조항을 제외하고는 즉시 시행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