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Gaza)의 민방위 장관은 토요일에 가자 테이프에서 가자 테이프에 갇힌 여러 이스라엘과 포병 공중 공격으로 최소 64 명의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이 공격은 주거 지역, 민간인을 수용하는 학교 및 인도 주의적 원조 예금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IANS에 따르면, 토요일 민방위 대변인 인 마흐무드베이스 알 (Mahmoud Basal)은 신 후아 뉴스 에이전시에게 7 명의 젊은이들이 살해 당했고 이스라엘 포병이 슈 자야 (Shuja’yya) 지역의 집으로 돌아 가려고했던 팔레스타인 사람들을 제거했을 때 부상을 입었다 고 말했다. 그는 여자와 2 명의 자녀를 포함한 4 명이 서부 가자에서 가족을 수용하는 게이트 살라 알 딘 (Gate Salah Al-Din)을 대상으로 이스라엘 공중 공격으로 사망했다고 덧붙였다. 도시 북부의 주거 아파트에 대한 공중 공격으로 다섯 번째 사람이 사망했습니다.
팔레스타인 의회에 대한 공격으로 최소 11 명의 다른 사람들이 사망했으며, 이스라엘의 공중 공격으로 9 명이 사망했다.
하마스가 이끄는 가자 정부는 창고에 대한 공격을 비난하고 “가자 스트립의 점령에 의해 추구 된 체계적인 기아 정책의 심각하고 지속적인 확대”라고 생각했다.
이스라엘이 3 월 18 일에 강화 된 군사 캠페인을 재개 한 이후, 최소 3,131 명의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사망하고 8,632 명이 부상을 입었고, 2023 년 10 월 전쟁 초기부터 53,272 명이 총 120,673 명이 부상당한 사람들이 총 12,673 명이 부상 당했다고한다.
(IANS 입력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