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도시 시장은 뉴욕의 브루클린 다리로 추락 한 고도로 높은 하이 -나오는 선박이 추락 한 후 두 사람이 사망하고 최소 19 명의 다른 부상을 입었다 고 말했다.
에릭 아담스는 토요일 밤 충돌하기 전에 Cuauhtémoc이 전력을 잃었다 고 말했다. 미국 당국자들은 277 명이 선박에 탑승했다고 밝혔다.
촬영은 Curuhtémoc 기둥이 토요일 밤에 유명한 구조물 아래로 배가 지나갈 때 다리를 자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승무원들은 충돌 당시 돛대에 앉아 있었다고 당국은 갑판에 붙잡힌 당국이 말했다.
뉴욕시 시장 인 에릭 아담스 (Eric Adams)는 X에게 두 사람이 사망하고 19 명이 부상을 입었고 그 중 2 명은 심각한 상태에 있다고 말했다. 총 277 명이 탑승했습니다.
브루클린 다리는 큰 피해를 입지 않았으며 예비 검사 후에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경찰은 내가 “기계적 문제”라고 생각하고 전력 감소로 인해 배는 다리의 기둥 중 하나와 충돌했다.
뉴욕 해안 경비대는 Cuauhtémoc을 잃었다 고 말했다 세 마스트와 선박의 모든 직원이 모두 설명되었습니다. 아무도 물에 빠지지 않았습니다.
마스트는 다리와 충돌하는 동안 군중이 물가에서 도망 쳤다.
브루클린 거주자 닉 코소 (Nick Corso)는“배에 공황 상태”라고 말했다.
그는 AFP가 “많은 비명을 지르고 일부 마리너는 돛대에 매달려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증인 인 켈빈 플로레스 (Kelvin Flores)는 BBC에게 사고를 보았을 때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소방차와 경찰이 현장에 도착하려고 노력하면서 많은 “교반과 혼란”을 많이 찾기 위해 나갔지 만 도로가 막혔습니다.
“진짜 피해가 미쳤다는 것을 보았다”고 그는 말했다. “타르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 … 그들은 부상자를 얻으려고 노력했다.”
클라우디아 셰인 바움 멕시코 대통령은 사고에서 두 명의 승무원이 상실되어 슬퍼했다.
Cuauhtémoc은 사고 후 현장에서 견인되었습니다.
멕시코 해군에 따르면, 297 미터 길이 (91m)와 40 미터 (12m)의 폭은 1982 년에 처음으로 항해했다.
매년, 그는 해군 군대의 코스 끝에서 항해하여 생도 준비를 완료 할 것입니다.
올해 그는 4 월 6 일 멕시코 포트 아카풀코를 떠났다고 마리나는 말했다. 그의 마지막 목적지는 아이슬란드가되었습니다.
로이터는 그의 돛대가 45m (147ft)라고보고했다. 뉴욕 교통부의 웹 사이트에는 다리가 중앙에 135 미터 권한이있는 것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