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데라바드 지역의 행정은 Rajiv Aarogyasri Health System 내에서 등록 된 어린이 (CCI)를 돌보기 위해 기관에 사는 고아 어린이들을 데려 왔습니다.
지금까지 CCI에 사는 어린이들은 Aarogyasri Health Insurance Scheme의 혜택에서 제외되어 자유롭고 3 차 치료에 접근 할 수없는 중요한 질병에 취약합니다. 가족이나 재정 지원이 없으면이 어린이들은 건강에 대한 불균형 위험에 직면하여 보장 범위가 부족하여 긴급한 우려가됩니다.
자격을 갖춘 어린이는 이제 Aadhaar와 관련된 Orphan ID를 사용하여 등록 할 수 있으며 Hyderabad의 90 개 이상의 정부 및 사립 병원에서 1,835 개 이상의 중요한 의료 절차에 대해 최대 10 개의 Lei Lakh의 현금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는 치료에 대한 장기적인 재정적 장벽을 없애고 생존 및 회복률을 향상 시키며 시스템에서 가장 소외된 어린이들에 대한 존엄성을 회복합니다.
하이데라바드 CCIS에서 확인 된 2,215 명의 어린이 중 641 명은 고아로, 1.103은 반 구두로, 471은 빈곤선 아래에서 나옵니다. 여기에는 정부 및 민간 기관뿐만 아니라 공동 서비스 및 주택이 포함되어 있다고 Anudeep Durishetty의 하이데라바드 수집가는 말했다.
또한이 이니셔티브는 포괄적 인 부서 간 정부의 권한의 의지라고 덧붙였다. 고아 아동의 안전망을 통합 할뿐만 아니라 동정심이 행정 의지를 충족시킬 때 가능한 것이 무엇인지 보여줍니다.
게시 -2025 년 5 월 17 일 오후 1시 28 분 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