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의 Sinner Jannik은 2025 년 5 월 14 일 수요일 바티칸 회의에서 교황 Leu XIV와 쉬운 순간을 공유합니다.
바티칸 미디어/AP
법을 숨 깁니다
전설을 전환하십시오
바티칸 미디어/AP
바티칸 시티 – 교황 레 우 16 세는 Jannik Sinner와 평화를 이루었습니다.
최고의 테니스 선수는 수요일에 새로운 교황을 방문하여 테니스 미사일을 제공했으며 이탈리아 오픈에서의 죄인을위한 자유의 날에 경기를 제안했습니다.
최초의 미국 교황 인 레오는 테니스 선수이자 팬 애비드이며 이번 주 초 기자가 제안했을 때 자선 경기를 준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 당시 레오는 죄인의 영어 의미에 대한 명백한 언급 인 “우리는 죄인을 초대 할 수 없다”고 농담했다.
수요일까지, 모두가 잊혀진 것 같았습니다.
신자는 이탈리아어에서 그와 그의 부모가 바티칸 감사원의 리셉션 룸에 도착하는 동안 이탈리아어로 말했다. 그랜드 슬램 챔피언은 로켓 중 하나를 들고 레오에게 또 다른 공과 공을 주면서 빠른 배구를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교황은 골동품을 둘러보고 “더 나은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시카고 출신의 69 세인 레오 (Leo)는 자신의 흰색 캐쉬와 그의 mble 블던 적절성에 대해 농담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이탈리아 오픈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물었다. “이제 나는 위험에 처해있다”고 Sinner는 말했다. “토너먼트가 시작될 때 약간 어려웠습니다.”
Sinner는 목요일 첫 투어에서 4 분의 1의 경기에서 3 개월의 Dopage 금지로 우발적으로 오염 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는 신선하게 선정 된 마드리드 챔피언 인 Casper Ruud와 계속 직면 할 것입니다. Sinner는 1976 년 Adriano Panatta에서 로마 타이틀을 얻은 최초의 이탈리아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테니스와 Padel Federation의 수장 인 Angelo Binaghi는 대중에게 Leo에게 연맹의 명예를 제공했습니다.
Binaghi는 성명서에서“우리 모두는 레오 14 세가 우리의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느꼈고, 이것은 우리를 자존심으로 가득 채웠다”고 말했다. “우리는 아마도 테니스 코트에서 세인트 아버지를 다시 받아들이기를 희망합니다.”
교황과 죄인은 데이비스 컵 트로피 (Davis Cup Trophy) 앞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또한이 방에 전시 된 Billie Jean King Cup 트로피는 2024 년 이탈리아에서 우승 한 여성 테니스 팀에서 가장 큰 행사도 전시되었습니다.
일주일 초, 레오가 그를 초대하고 싶지 않은 첫 순간 이후, 신자는 새로운 교황이 스포츠를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 “테니스 선수들에게는 좋은 일”이라고 말했다.
테니스 외에도 레오는 열렬한 시카고 화이트 삭스 야구 팬입니다.
그의 전임자 인 교황 프랜시스는 부에노스 아이레스 산 로렌조 풋볼 클럽의 생애 동안 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