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콘 [File] 폭스콘 [File]](https://www.thehindu.com/theme/images/th-online/1x1_spacer.png)
폭스콘 [File]
| 사진 크레디트 : 로이터
세계 최대의 계약 전자 제품 제조업체 인 대만 폭스콘 (Foxconn)은 첫 번째 임신의 이익이 91% 증가하여 인공 지능 서버에 대한 강력한 지속적인 수요에 대한 시장 예측을 이겼다고 말했다.
Apple과 Nvidia ‘s의 iPhone 정상에 대한 1 월 -3 월 순이익
지난 달에 공식적으로 정확도 산업이 출시 된 Foxconn은 1 월 3 일 수입이 AI 서버의 강력한 판매에 대한 이번 분기 기록으로 24.2% 증가했다고 밝혔다.

워싱턴과 베이징은 90 일 이상 관세를 줄이기로 동의했지만 중국의 전망에 대한 전망을 줄일 수있다.
대부분의 iPhone Foxconn은 Apple을 위해 중국에서 조립됩니다. 폭스콘은 또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또 다른 목표 인 멕시코에 큰 생산 시설을 건설하여 Nvidia 서버를 생산합니다.
Winnings 보고서에서 Foxconn은 AI 서버의 경우 매년 2 자리가 크게 증가하면서 두 번째 삼 분기에 연간 상당한 증가를 기록해야한다고 말했다.
제조업체는 수치 지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Foxconn은 지문을 전기 자동차로 확장하려고했으며, 이는 주요 성장 생성기를 고려했습니다.

Fixerron Vehicle Technologies 자회사와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 Mitsubishi Motors는 전기 자동차 모델을 제공하기위한 이해 각서의 서명을 발표했습니다.
폭스콘은 이전에 협력을 위해 닛산에 참석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에서 세 번째로 큰 자동차 제조업체는 중국의 판매량이 약한 후 미국의 가장 큰 시장으로 비즈니스를 약하고 저항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폭스콘은 타이페이에서 수요일 오후 3시 (0700 GMT)에 승리를 거두었으며, 그 해에 전망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그의 주가는 올해까지 11.4% 감소했으며, 대만의 더 넓은 지수의 5.4% 감소에 비해 미국 상업 정책에 대한 우려에 영향을 받았다.
수요일 수요일에 3.2% 폐쇄되었다.
게시 -2025 년 5 월 14 일 오후 1시 57 분 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