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파키스탄 군대, 화재 중단으로
AFP 직원 작가
뉴 델리 (AFP) 2025 년 5 월 12 일
인도와 파키스탄 군사장들은 월요일에 전쟁 전쟁의 문턱에서 핵무기 경쟁자들에게 회복 된 화재 중단으로 월요일에 협의 할 준비가되어 있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토요일 늦게 4 일간의 미사일, 드론 및 포병 후 약 60 명을 죽이고 양쪽에 수천 명의 도망자를 보냈다.
12:00 (0630 GMT)에 예정된 군사 작전 수장 사이의 전화 통화는 인도 군이 카일 미르에서 “최근의 첫 번째 차분한 밤”과 파키스탄과의 서쪽 국경을 따라보고 한 후에옵니다.
싱가포르에있는 S. Rajaratnam 국제 연구 학교의 압둘 바트 (Abdul Basit)는 논의는 정치적 결정이 아니라 화재 중단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다.
Basit은 AFP에 대해 “불꽃이 핵 재앙으로 빠르게 향할 수 있기 때문에 실수를 피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말했다.
폭력의 플레어 업은 1999 년에 마지막 공개 라이벌의 갈등에서 최악의 상황이었으며, 전쟁에서 회전 할 수있는 전 세계 방패를 촉발시켰다.
경쟁자들은 트럼프가 소셜 미디어에서 예기치 않게 발표 한 지 몇 시간 만에 파손 된 혐의로 기소 된 반면, 초기 의심이있었습니다.
“밤은 카타 미르와 국제 국경을 따라 다른 지역에서 크게 평화로 유지되었다”고 인도 군은 말했다.
성명서는 “최근의 첫 번째 차분한 밤을 표시하는 사건이보고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인도가 관리하는 분열 된 카슈미르의 국경 도시인 Poonch의 총기 나 헤어 스타일이없는 두 번째 오른쪽 밤이었습니다.
– “승리”주장 –
인도의 군대 공무원과 파키스탄 최고 파키스탄은 일요일 늦게 브리핑을 조직했으며, 각각은 우위를 주장하고 새로운 공격이 있었다면 대답 할 준비가되었다고 경고했다.
아흐메드 샤리프 차우드리 (Ahmed Sharif Chaudhry) 중위 파키스탄 대변인은“전장에서의 성공”이라고 말했다.
파키스탄 Air Air-Aungzeb 항공기 기자들은 기자들에게“우리는 낙담과 주요 위협을 회복했다”고 말했다.
라지 브라이 (Rajiv Ghai) 인도 중위는“지금까지 우리는 지금까지 엄청난 구속을 행사했으며, 우리의 행동은 집중, 측정 및 비 에스크 성 적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우리 시민의 주권, 영토 적결성 및 안전에 대한 모든 위협은 결정적인 힘으로 인사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우리의 최악의 악몽” –
Poonch는 인도에서 가장 강력한 곳 중 하나였으며, 최소 12 명 이상의 주민이 사망했으며 대부분 60,000 명의 주민이 집을 탈출했습니다.
일요일에는 사람들이 여전히 기어 오르기 시작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화재를 중단하는 것에 대해 두려워했습니다.
Abdul Razzak은 4 명의 어린이와 2 명의 다른 자전거 친척들과 함께 돌아온 후 돌아 왔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최악의 악몽이었다. 나는 우리 사람들이 우리 주변에서 죽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우리 중 누구도 전쟁을 원하지 않는다”고 그의 집으로 돌아온 후 50 세의 AFP는 말했다.
현지 공무원 인 Naveed-Hassan Bukhari는 파키스탄이 관리하는 카조 마르 룰 (Kaș -mirul)에서 수천 개의 학교가 폐쇄되어 있다고 말했다.
인도가 카키 미르의 파키스탄 지역에서 “테러 캠프”라는 것을 파괴하여 인도가 로켓 공격을 시작했을 때, 수요일 새벽 전의 충돌에 대한 놀라운 나선은 시작되었다.
4 월 22 일에 26 명의 민간인을 살해 한 인디언이 관리하는 카일 미르 관광객들에 대한 공격이 이어졌다.
인도는 파키스탄 이이 공격을지지한다고 비난했지만 이슬라마바드는 참여를 거부하고 즉시 중병에 대응했다.
그는 5 명의 인도 전투기 제트기를 내려 갔다고 주장했다.
무장 세력은 2019 년 카타 미르의 운영을 강화했다. 2019 년 나렌드라 모디 (Narendra Modi) 인도 총리의 힌두 민족주의 정부 가이 지역의 제한된 자율성을 철회하고 뉴 델리에서 직접 통치하에이를 취했다.
분열 된 무슬림 다수의 카일 미르는 양국에 의해 주장되며, 1947 년 영국의 독립에서 그들의 영토에 대한 여러 전쟁을 벌였다.
관련 링크
전 세계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