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 형성의 철새, 장거리 여행
비행기에 테이크 오프와 착륙이 중요하는 방식과 마찬가지로 조류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철새 조류는 종종 조류 비행으로 알려진 과정 인 V 형식으로 날아갑니다. 이 독특한 움직임은 공기 역학의 원리, 특히 리프팅 및 당기기, 장거리를 효율적으로 여행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똑똑한 과학
거위와 펠리컨과 같은 조류는 긴 마이그레이션 중에 에너지를 보존하기 위해 V 자형으로 날아갑니다. 리드 조류는 가장 높은 바람 저항에 직면하여 가장 어려운 일을하는 반면, 후자는 생성하는 공기 흐름을 활용합니다.
자연 탐색
Ibises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이 새들은 과학자들이 예측 한 것처럼 정확한 비행 모델을 따릅니다! 연구원들은 트래커와 어울립니다. 그리고 upwash가 그들에게 가장 큰 리프팅을 제공한다면 정확히 새의 뒤에서 그리고 새의 측면에서 날아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새들은 위치를 고수하지 않습니다. 일부는 권리를 선호하고, 다른 사람들은 왼쪽에 있고, 정기적으로 장소를 바꾸십시오. 고정 조종사가있는 비행기와 달리이 무리에는 단일 리더가 없습니다!
새가 날개를 던지면 뒤에있는 공기는 두 가지 방식으로 움직입니다. 아래로 (다운)측면 중 일부가 밀려나는 동안 위쪽 (위로). 이 지역의 뒷면과 측면에서 약간 날아가는 새들은 자라는 공기가 작은 리프팅을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노력이 줄어들어 에너지 클로즈가 적어 장애가있는 공기 전류를 자유롭게 걸어 가면서 동료들이 생성합니다!
재미있는 사실
-
싸우는 제트기는 공기 저항을 줄이고 연료를 절약하기 위해 동일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
V 뒤에있는 새들은 심박수가 낮고 날개가 앞쪽에 비해 드물게 날개를 띠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자연은 똑똑한 속임수로 가득 차 있으며 새들은 하늘에서 팀워크를 마스터했습니다!
게시 -2025 년 5 월 13 일 오후 3시 34 분 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