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년 9 월 Madrasi Camp 주민들에게 대피 알림에 항의하는 BJP 회원. 사진 신용 : 사진 파일/ Shashi Shekhar Kashyap
델리 고등 법원은 6 월 1 일부터 델리 남동부의 Madrasi 캠프 철거를 명령했다.
“Madrasi 캠프의 주민들의 재활은 Barapullah 유출의 제상에 필수적입니다. 주민들은 공공 토지이기 때문에 재활의 권리를 넘어서도 요청할 수 없습니다.”
몇몇 당사자들은 특히 타밀 나두 주민들이 거주하는 빈민가 클러스터의 철거에 반대했다.
작년 9 월, 반대 된 BJP와 당시 권력을 잡은 AAM AADMI (AAP) 당은 공공 사업부가 Madrasi Camp 주민들에게 대피 알림을 발표 한 후 항의를 개최했습니다.
빈민가의 주민들은 지난 달 센터가 이끄는 델리 개발 당국에 의해 새로운 알림을 받았으며, 그 후 수도의 주요 야당은 “이중 엔진”정부를 공격하여 캠프 주민들을 “배신”했다. 이틀 후, 4 월 17 일, 의회의 지도자와 Lok Sabha 회원 인 Karti P. Chidambaram은 Rekha Gupta 총리에게 편지를 촉구하면서 “살아있는, 교육 및 문화적 뿌리에 심각한 위협을 대표했으며, 특히 아이들에게는 심각한 위협을 나타 냈습니다.” 인도 공산당 (Marxist)은 5 월 7 일에 발표 된 성명서에서 비슷한 관찰을했다.
Madrasi 캠프에는 총 370 개의 샨티가 있으며 189 년에 살고있는 가족은 델리와 Jhuggi Jhopra Rehabilitation and Relay Policy, 2015에서 재활을받을 자격이있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재활을받을 자격이있는 사람들은 외부 델리에서 40km 떨어진 아파트가 제공되었습니다.
게시 – 2025 년 5 월 13 일 오전 1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