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의 3 대의 큰 통신은 이민 정책 가입자의 증가가 느리게 증가한다고 생각합니다.
보고 된 바와 같이 블룸버그Bell, Rogers 및 Telus는 최근 연방 정부가 캐나다로 오는 이민자 수를 제한하기로 한 결정에 대한 사업을 비난합니다. 총 트리오는 1 분기에 54,000 명 미만의 신규 가입자를 등록했으며, 이는 4 년 만에 가장 적은 금액이었습니다.
10 월, 저스틴 트루도 (Justin Trudeau) 예비 장관은 캐나다가 2025 년과 2026 년에 허용 할 영주 거주자 수의 약 20 %를 감소 시켰다고 발표했다. 캐나다는 코비드 -19 유행병 기간 동안 이민자들을 환영했지만 업무 적자를 해결하기 위해 정부가 “균형을 잡지 못했다”고 인정했다. 이것은 인구 증가에 대한 주택 및 건강 관리 시스템에 대한 줄기의 배경에 반대했습니다.
당연히, 새로운 것들이 적은 사람들이 가입자의 성장이 느려질 것이라는 것이 논리적입니다. 물론 운송 사업자는 계속해서 가격을 인상하여 다른 사람들이 구독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고 언급해야합니다.
Consulting Price Theory, Quebecor -Holding Freedom Mobile 및 VideoTron은 2025 년 1 분기에 새로운 무선 고객의 거의 절반 인 54,000 명의 새로운 무선 고객을 수상했다고보고했습니다. 증가는 다른 공급 업체의 가격을 낮추는 자유에 기인 한 것입니다. 이민은 요인이 될 수 있지만 Q1 가입자는 가격이 주요 요인임을 나타냅니다.
마크 캐리 (Mark Carry)의 새로운 총리는 그가 이민 한도를 계속 따라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Cary는 선거에서 승리 한 직후, 그의 우선 순위 중 하나는 2028 년까지 임시 노동자와 유학생을 총 인구의 5 %로 커버함으로써 이민을 “지속 가능한 수준”으로 돌려 보내는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Bloomberg
Mobilesyrup은 링크를 통해 구매 한 구매에서 커미션을받을 수 있으며, 이는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저널리즘에 자금을 조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링크는 편집 내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여기서 그를 지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