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델리 : 인도에서 가장 큰 항공사 인 Indigo 및 Air India는 최근 파키스탄 국경을 통한 테스트를 거친 후 최근 정부가 재개 한 32 개 공항을 오가는 항공편을 점차 재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Indigo는 또한 승객에게 최신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하도록 조언했습니다.
“최신 정부 지침에 따르면 공항은 운영을 위해 개방되어있다. 우리는 이전 노선에서 점차 운영을 시작할 것”이라고 Indido는 성명서에서 말했다.
항공사는“서비스가 점차 정상으로 돌아 오면 지연과 조정이 몇 개 더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 팀은 완벽한 운영을 복원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할 것입니다.
Indigo는 여행 계획을 재고하는 승객들은 5 월 22 일까지 영향을받는 공항과의 취소 수수료의 변경 및 취소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Air India는 항공 당국의 지침에 따라 Jammu, Srinagar, Leh, Jodhpur, Bilnagar, Jodhpur, Jodhpur, Jodhpur, Jodghpur, Jodhpur, Jodhpur, Jodhpur, Jodhpur, Jodhpur를 포함한 주요 위치에 대한 운영 재개에 따라 확인했다. Amritsar, Bhuj, Jamnagar, Chandigrah, Amritsar, Bhuj Chandigrah, Ampharh, Amp Rajkot.
Tata Group의 항공사는 그의 팀 이이 공항으로 운영을 가져 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Air India는 또한 승객들에게 “추가 업데이트를 위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인도 공항 당국의 성명에 따르면 5 월 15 일까지 문을 닫은 32 개의 공항은 “즉시 시민 항공기 운영을 위해 이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항공사와의 직접 비행 상태를 확인하고 정기적 인 업데이트를 위해 항공 웹 사이트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월요일, 센터는 이슬란이 지원하는 테러리스트들의 26 명의 관광객들에 의해 인도와 파키스탄의 긴장이 증가한 후, 국경 간 및 미사일 공격으로 인해 5 월 9 일 이후 폐쇄 된 32 개의 공항을 다시 열기 위해 Notam (항공기 통지)을 발행했다.
점차적으로 다시 열릴 공항에는 Chandigarch, Srinagar, Amritsar, Ludhiana, Bhuntar, Kishangarh, Patiala, Shimla, Kangra-Gaggal, Bathinda, Jaisalmer, Jodhpur, Bikaner, Hallura, Pathakot, Jammu, Leh, Jamra, Munra, Mungar, Mungar, Mungar. Keshod, Kandla 및 Bhuj.
파키스탄 DGMO (군사 작전 총재)의 요청에 따라 발표 된 화재 중단이 크게 소유되고 있지만 정부는 기회를 원하지 않는 공항이 점차 문을 열 것이다.
“밤은 잠무 (Jammu)와 카 (카아 미르) (Kașmir)와 국제 국경을 따라 다른 지역에서 크게 평화 로워졌다. 월요일에 인도 육군이 발표 한 성명서는”최근의 첫 번째 차분한 밤을 표시 한 사건은보고되지 않았다 “고 밝혔다.
파키스탄 국경 근처에있는이 공항의 재개는 파할감의 살해에 대한 응답으로 신 DOURN OPERATION의 성공적인 출시에 따라 국경 간 적대감이 탈퇴 한 신호를 보인다. 이 운동은 비행 운영에서 정규성을 회복시킬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갈등으로 인해 널리 방해된다. (IANS 입력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