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ambalur에 본사를 둔 Dhanalashmi Srinivasan Group은 후회 된 배우이자 정치인 Vijayakant가 설립 한 Chengalpattu의 사립 대학 인 Shri Andal Alagar College (SAACE)를 인수합니다. 거래의 규모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소식통은 150 LEI를 초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Tiruchi에 본사를 둔 JJ College는 Sowdambika 기관에서 구입했습니다. 마찬가지로, Salem의 주요 대학은 Coimbatore를 기반으로 한 대학에서 구입했습니다. 약 20 년 전에 Jeppia Group은 Maamalan과 SRR 기관을 구매했습니다.
소규모 대학의 제공은 주에서는 소규모 단위가 운영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소규모 대학을 구매하는 대형 대학의 경향은 계속 될 것이라고 소식통은 전했다.
AICTE (SAACE)가 승인 한 Shri Andal Alagar의 엔지니어링 칼리지는 다양한 UG 및 PG 수준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전기 공학, 전자 공학 및 커뮤니케이션, 정보 기술, 에너지 공학, 항공 공학 및 기타와 같은 전문 분야에서 제공됩니다. 웹의 정보에 따르면 약 400 석에 입장 할 수 있습니다.
Danhalashmi Srinivasan Educational Empire는 남인도에서 가장 큰 다문화 교육 센터 중 하나입니다. 예술 및 과학, 의료 과학의 고급 연구를위한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Perambalur, Trichy 및 Chennai에 캠퍼스가 있습니다.
Perambalur의 메인 캠퍼스는 450 에이커에 이르렀습니다.
타밀 나두는이 나라에서 가장 많은 동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ollegial Education 부서 내에서 약 1,632 명의 예술 및 과학 동료들이 운영되고 있으며, 그 중 172 명은 정부 동료, 161 명의 지원 동료 및 1,299 명의 자체 자금 조달 동료 인 1,299 명의 자체 자금 조달 동료입니다.
또한 주정부는 463 명의 엔지니어링 및 건축 동료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11 개 정부 동료, 20 개의 Anna University College, 3 개의 보조 대학 및 429 명의 자체 자체 자체 자체 동료.
매년 타밀 나두에는 거의 1.50 개의 라크 엔지니어링이 있습니다.
2025 년 5 월 12 일에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