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 랄라의 고등 법원은 박수의 설계가 대부분의 지역에서 불완전한 상태로 남아 있다고 지적했다.
법원은 시민 단체에 대한 변호사가 제출 한 상태 보고서의 기각과 관련하여 작품의 50% 이상이 몇 곳에서만 완료되었으며 대부분의 장소에서는 진행 상황이 약 30%로 제한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법원은 강력한 불만을 표명 한 법원은 몬순 동안 경사를 수행함으로써 회사가 공공 자금을 효과적으로 낭비한다고 언급했다. “여기서 마법이 일어났다. 돈은 무너지고 배수했다. 물론, 그것은 아라비아의 바다가 아니라 누군가의 주머니에서 흐릅니다.”
법원은 Vyttila의 작은 누출을 설명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 7.44 lakh에 대한 특별한 언급을하면서 어떤 작업도 완료되지 않았다고 언급했다. 마찬가지로, 포트 코치에서 작품의 20% ~ 40%만이 수행되었습니다. 법원은 그들이 공공 자금임을 상기시키고 1 월 또는 2 월에 개장이 시작되어 5 월 15 일까지 완료되어야한다고 반복했다.이 몬순 동안 도시에 홍수가 발생했다면 해당 공무원은 책임을지게되었을 것이라고 법원은 밝혔다.
법원은 회사가 전쟁으로 나머지 작품을 실행하고 목요일 (5 월 29 일)까지 추가 보고서를 제출하도록 안내했습니다. 공공 사업부의 변호사는 법원에 MG 도로에서의 길을 복원하는 작업이 6 월 30 일까지 완료 될 것이라고 법원에 알렸다. 법원은 MG 도로 경로 회복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이해 당사자들로부터 변명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시 -2025 년 5 월 24 일 오전 2시 19 분 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