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 내용
G7의 최고 경제 은행-오피스는 밴프의 닫힌 문과 함께 하루 종일 토론을 위해 차단되었습니다. 세계 경제와 우크라이나 전쟁을 포함한 압박 주제를 조사합니다.
광고 2
기사 내용
기사 내용
기사 내용
이 단체의 재무 장관과 록키 산맥 중앙 은행 총재 간의 회의는 Kananaskis 근처의 G7 지도자 서밋의 서막입니다.
이는 미국이 4 월 초에 시작한 글로벌 관세의 결과로, 많은 국가들이 거래 관계를 재고하게했다.
Francois-Philippe Champagne 재무부 장관과 Tiff Macklem의 주지사 인 Francois-Philippe Champagne 재무부 장관은 Rundle 산의 경사면을 배경으로 배경으로 손을 잡고 수요일 아침 그룹과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나는 캐나다의 선샤인 (Canadian Sunshine) 장관이 당신을 위해 태양을 가져 왔습니다.
기사 내용
광고 3
기사 내용
세계 은행, 국제 통화 기금 및 금융 안정성 협의회를 포함한 조직의 지도자들도 회의에 있습니다.
맥클렘은 금융 안정성 협의회 회장 인 클라 아스 매듭에“우리는 의제에 대해 많은 재무 개혁이있다”고 말했다.
“나는 오늘과 내일의 재무 안정성을 좋아한다”고 Knot은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주요 건축가 중 한 명인 미국 재무부 장관 인 스콧 베센트 (Scott Bessent)도 밴프 (Banff)에 있으며 최근 몇 달 동안 몇 달 동안 몇 달 동안 추첨을 위협 한 미국 연방 준비 은행 대통령 인 제롬 파웰 (Jerome Powell)과 함께있다.
Bessent와 Champagne은 사진 기회로 친근한 악수를 바 꾸었습니다. 샴페인은“여기에 당신을 만나게되어 기쁩니다.
광고 4
기사 내용
이전 성명서에서 Bessent의 사무실은 회의를 사용하여 “세계 경제 불균형과 비 스키드 관행에 접근해야 할 필요성에 초점을 맞추겠다”고 말했다.
샴페인은 화요일에 미국과의 논의에 관해서는 “테이블 주변의 정신은 건설적이다”고 말했다.
장관들은 언론에서 질문을하지 않았으며 목요일에 포장 할 때까지 회의에 대해 언급 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사진이 놀란 후, 공무원들은 호텔의 문으로 향했다.
샴페인은 “일하러 가자”고 말했다.
G7에는 캐나다, 미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영국 및 유럽 연합이 “대답하지 않은 회원”으로 포함됩니다.
기사 내용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