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mberg) – 미국 법무부는 텍사스 연방 판사에게 Boeing Co.와의 계약을 체결할지 여부를 결정하지 않았으며, 치명적인 두 가지 사고와 관련된 형사 고발을 포기하고 연방 검사가 피해자의 가족에게 노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정부 변호사들은 금요일에 보잉과의 대중 계약을 위해 “가능한 프레임 워크”를 2 시간 동안 가족에게 알렸지 만, 장기 형사 소송을 감독 한 미국 지방 판사 Reed O’Cornor에게 제출 한 법원에 따르면 회사와 검찰 간에는 프로젝트가 변경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 사건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법무부가 유명한 기업 추구를 다루는 방식의 종으로 밀접하게 추구됩니다. 작년에 Biden 행정부에 따라 Boeing은 형사 음모에 대해 유죄를 인정하고 벌금을 지불하기로 합의했지만이 거래는 O’Connor에 의해 취소되었으며,이 거래는이 협정 당사자들과 반대했습니다. 보잉과 법무부는 개정 된 합의에 관한 논의에 있었다.
가족들은 346 명을 죽인 두 사고에서 “보잉이 책임을 피할 수있는 모든 거래”에 반대 할 것이라고 Kreindler와 Kreindler의 파트너 인 Erin Applebaum은 말했다. “그들이 사건을 시도하지 않으면 강력한 탄원 합의로 유죄 판결이 있어야합니다.”
토요일 제출에 따르면, 논의 된 비 드라이브 계약을위한 제안 된 프레임 워크에는 최대 허용 된 벌금이 포함되어 있으며, 보잉은 규정 준수 개선, 독립적 인 모니터를 유지하며 가족을 보상하기 위해 다른 자금을 조성하는 데 소비하는 데 소비 할 것입니다. 합의가 체결되면 검찰은 6 월 23 일 재판을 위해 설립 된 형사 사건을 거부함으로써 동의를 제출할 것이다.
법무부는 자신이 합의 계약을 체결 할 것인지 결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검찰은 5 월 22 일까지 보잉 사건이 재판에 가기를 원하는 가족들에게 서면 진술을 제공했다.
이 사건은 미국 v. 보잉, 21-CR-005, 미국 지방 법원, 텍사스 북부 지역 (포트 워스)입니다.
-Madlin Mekelburg의 도움으로.
이와 같은 이야기는 bloomberg.com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