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당국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팜스프링 스의 번식 시설 근처에서 자동차가 폭발 한 후 적어도 한 사람이 사망 한 것으로 여겨진다.
당국자들은 차와 사망 한 것으로 여겨지는 사람이 즉시 말하지 않았지만, 설치의 관계자는 건물의 모든 직원이 안전하고 육체적으로 무사한 것이라고 말했다.
팜스프링스 경찰 중위 인 윌리엄 허친슨 (William Hutchinson)은 사막 선 신문에 폭발이 차에서 폭탄을 폭발 시키거나 클리닉에 주차 된 차량 근처에 있다고 말했다. 허친슨은“이것이 테러의 행위라면 모든 것이 논의된다”고 말했다.
팜스프링스 정부에 속한 소셜 미디어 계정에 따르면 토요일에 폭발은 현지 11시에 일어 났으며 주민들은 이스트 차 에바 드라이브 근처의 북인 캐년 (North Indian Canyon) 주변 지역을 피하도록 요청 받았다고 밝혔다.
사막의 태양은 번식 센터의 미국 생식 클리닉에 의해 발생한 후 폭발이 최대 2 마일 (3km)까지 느껴질 수 있다고보고했다.
대변인 인 Nicole Lozano에 따르면 알코올, 담배, 화재 및 폭발 무기 국의 수사관들은 무대로가는 길에 갔다.
폭발이 일어난 미국 번식 센터를 이끄는 Maher Abdallah 박사는 AP 통신에 전화 인터뷰에서 모든 직원이 안전하고 대표한다고 말했습니다.
폭발로 인해 실무의 사무실 공간이 손상되어 환자와 상담을합니다. 폭발은 시험 관내 수정 (IVF) 및 모든 저장된 배아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압둘라는“나는 실제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징후가 없다”고 말했다. “오늘 하나님 께 감사드립니다. 환자가없는 날이되었습니다.”
전 폭스 뉴스 특파원 인 Rick Leventhal이 X에 게시 한 비디오는 설치 외부에서 광범위한 피해를 나타 냈습니다.
37 세의 폴드 타브리지는 산타 모니카에 있으며 대마초 약국 내부에 있다고 말했다.
Tabrizi는“건물이 방금 흔들렸다. 그리고 우리는 밖에 나가서 구름 연기가있다”고 말했다. “미친 폭발. 폭탄이 나오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 나는 그 자리에 올라가 인간의 유물을 보았습니다.”
팜스프링 스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동쪽으로 2 시간 거리에있는 사막 토니 커뮤니티로, 고급 리조트와 유명한 주민의 역사로 유명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곧 …
AP 통신은보고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