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는 더 이상 스마트 폰 시장을 지배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일본 기술 거인은 여전히 최소한 하드웨어 전선에 최고의 스마트 폰을 만듭니다. 최근이 회사는 알파 카메라, Bravia 및 Walkman 오디오 디스플레이의 기술을 결합한 최신 상징적 전화 인 Xperia 1 VII를 공개했습니다.
소니는 Xperia 밴드와 관련하여 그의 팀 Alpha Camera와 Bravia TV로부터 전문 지식을 빌려 왔지만 이번에는 더 나은 오디오 경험을 위해 Walkman 부서를 추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회사는 사람들을 인식하고 프레임 중앙에 보관하는 메인 48MP 센서의 AI를 기반으로 자동 분류를 추가하여 카메라의 경험을 향상 시켰습니다. 그러나 단점은 실내 수확으로 인해 비디오 품질이 1080p로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Xperia 1 vii는 전임자와 같이 연속 광학 줌이 3.5x에서 7.1 인 동일한 12MP 망원 렌즈를 가지고 있지만 48MP 초고시 슈터를 훨씬 향상시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r3y1w8mbze
오디오 전면에서 소니는 Xperia 1 VII가 현재 Modern Players Walkman의 고성능 구성 요소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예상대로 전화는 DSEE Ultimate Ultimate Ultimate, Hi-Res, LDAC, Dolby Atmos를 허용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스테레오 스피커를 개선하여베이스 충동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디스플레이의 경우 Sony Xperia 1 VII는 6.5 인치 120Hz OLED 화면을 제공하며 Corning Gorilla Glass Victus로부터 보호됩니다.
이야기는이 광고에 따라 계속됩니다
전화는 상자의 Android 15에서 실행 중이며 Sony는 4 개의 더 많은 Android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들 모두는 30W 및 15W로 무선 충전을 허용하는 5,000mAh 배터리로 지원됩니다. Sony Xperia 1 VII는 현재 영국과 유럽에서 각각 1,399 파운드, 약 1,499 파운드, Rs 1.59.140, 대략 1,399 파운드로 제공됩니다.
© IE 온라인 미디어 서비스 Pvt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