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imbore의 Mahila Court에서 Pollchi 성적 침략의 경우 피고인을 호위하는 Sleuths CBI의 파일 이미지 | 사진 크레디트 : M. periasamy
Mahila Coimbore 법원은 화요일에 폴라시 성적인 침략의 경우의 감각적 인 경우에 발음 할 것입니다.
R. Nandhini Devi 판사는 2019 년 사례 재판을 위해 설립 된 특별 법원에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N. Sabarirajan, 32, 일명 Jothi Nagar의 Rishwanth; Makkampatti의 K. Thirunavukurasu, 34; Suleeswarapatti의 33 세인 M. Sathish와 T. Vasanthakumar (30 세); R. Mani AKA Manivannan, 32, Achipatti; Mahalingapuram의 P. Babu, 33; Achipatti의 T. Haronimus Paul, 32; Vadugapalayam의 K. Arulanantham, 39; Panikkampatti의 M. Trukumar는이 경우 9 명이 비난을 받았다.
중앙 수사국은이 사건을 조사하고 9 명이 범죄 음모, 성희롱, 강간, 테이프 강간 및 같은 여성의 강간을 포함한 여러 고발 혐의로 비난을 받았다. 그들은 또한 성적인 호의에 대한 희생자들의 협박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8 명의 여성이 19 세의 학생 인 첫 신청자를 포함하여 피고인에 대한 진술을했습니다. 2016 년에서 2018 년 사이에 성적인 침략이 이루어졌습니다.
경찰은 평결을 위해 보안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중앙 교도소 세일럼에 제출 된 9 명의 피고인은 근접한 보안하에 법정으로 가져옵니다.
게시 -2025 년 5 월 13 일 오전 8시 19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