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와 그 동맹국들은 월요일부터 “적어도 30 일 동안”무조건적인 화재를 준비하고 있다고 우크라이나 외무 장관은 토요일에 밝혔다.
우크라이나 장관은“우크라이나와 모든 동맹국들은 월요일부터 시작하여 최소 30 일 동안 육상, 항공 및 해상에서 무조건적인 중단을 준비하고있다. 러시아가 동의하고 효과적인 모니터링이 보장되면 화재와 신뢰 건설이 중단되면 평화 협상의 길을 열 수있다.
유럽 연합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사이의 “30 일의 완전하고 무조건적인 중단 제안”을지지한다고 EU 행정기구의 주요 책임자는 토요일에 “공은 러시아 마당에있다”고 덧붙였다.
Ursula von der Leyen의 유럽위원회 회장은 X에 대한 포스트에서 “우리는 러시아에 대한 강한 압력을 유지하고 화재가 발생했을 때 추가 비트를 부과 할 준비가되어있다”고 말했다.
더보기 : 크렘린은 우크라이나의 팔을 전달하는 것이 화재를 중단하기로 동의하기 전에 멈추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영국, 프랑스 및 독일은 러시아에서 미국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30 일 화재를 받아들이거나 모스크바가 모두 증가 할 것이며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적지지를 증가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 국무 총리 인 키어 스타머 (Keir Starmer)는 “여기서 우리 모두와 함께 푸틴 (푸틴)에게 전화했다”고 말했다. Starmer는 그것이 평화의 관점에서 “심각한”경우 “지금 볼 수있는 기회를 가졌다”고 말했다.
크렘린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 코프 (Dmitry Peskov) 대변인은 토요일 CNN에 대해 우크라이나가 발표 한 화재를 중단하고 유럽 지도자와 트럼프의 지원을받는 제안을 “생각”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이것들은 새로운 발전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입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Peskov는 러시아가 “대화에 개방적이다. 우리는 우크라이나에서 해결책을 갖기 위해 열려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러시아는 모든 유형의 압력에 매우 저항력이 있습니다.”
이것은 발전하는 이야기입니다.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우크라이나와 동맹국은 월요일부터 30 일 동안 “무조건적인”화재를 중단 할 준비를했다고 외무부 장관은 원래 abcnews.go.com에 출연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