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는 국경 간 테러의 지속적인 후원이 전 세계 커뮤니티에 위험한 메시지를 보내고, 자금 조달 기관과 기부자를 평판 위험에 전시하고 전 세계 가치를 조롱한다고 밝혔다.
총리 (PMO)는 금요일에 국제 통화 기금 (IMF)이 연장 기금 시설에서 파키스탄에서 약 10 억 달러의 즉각적인 승인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셰바 즈 샤리프 총리는 IMF에 의해 파키스탄의 10 억 달러의 설치 승인과 고품질 인도 전술의 실패에 대한 만족을 표명했다”고 그의 사무실에서 발표 한 성명서는 말했다.
인도는 이전에 파키스탄의 경우 IMF 프로그램의 효과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으며, 기록이 약한 기록과 주가 후원하는 크로스 보더 테러를위한 부채 자금 조달 자금의 잘못된 사용 가능성을 고려했다. 뉴 델리는 IMF의 중요한 회의에서 투표를 자제했습니다.
인도는 국경 간 테러의 지속적인 후원이 전 세계 커뮤니티에 위험한 메시지를 보내고, 자금 조달 기관과 기부자를 평판 위험에 전시하고 전 세계 가치를 조롱한다고 밝혔다.
IMF에 대한 인도의 반대는 인도와 파키스탄 사이의 군사적 갈등이 강화 된시기에 온다. 이슬라마바드에서 PM이 발표 한 성명서는 “파키스탄의 경제 상황이 개선되었고, 국가는 발전을 계속하고있다. 인도는 일방적 인 공격을 통해 우리나라의 발전에서 벗어나기위한 음모를 다룬다”고 말했다.
성명서는 “IMF 프로그램의 인도 파괴 테스트는 실패했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재정 개혁, 에너지 부문의 개선 된 성과 및 민간 부문의 발전과 같은 우선 순위 영역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지난 14 개월 동안의 경제 지표 향상은 정부의 긍정적 인 정책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IMF 집행위원회의 승인은 10 억 달러의 즉각적인 지불로 이어져 대출 프로그램 내에서 총 지불액을 약 20 억 달러로 가져 왔습니다. 7 년 반의 검토의 성공에 따라 파키스탄은 대출 프로그램에서 약 10 억 달러의 7 개의 동등한 요금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파키스탄과 IMF는 작년 7 월에 70 억 달러의 원조 패키지 계약에 도달했으며, 새로운 프로그램은 거시 경제적 안정성을 강화하고 더 강력하고 포용적이고 내구성있는 성장을위한 조건을 만들 수 있도록 새로운 프로그램을 설립했습니다.
IMF와 파키스탄은 3 월 25 일 직원 수준에서 70 억 달러의 대출 프로그램에 대한 최초의 2 년 검토에 대한 합의에 도달했으며, 탄소 세금 도입,시기 적절한 검토, 물 가격 및 자동차 부문의 자유화를 포함한 일련의 개혁에 동의했다.
(제목을 제외 하고이 이야기는 DNA 직원이 편집하지 않았으며 PTI에서 게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