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델리 : 우선 순위 부문의 신생 기업 및 연료 혁신에 대한 신용 접근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정부는 신용 보증 제도 (CGS) 내에서 보증 범위를 두 배로 늘려 차용 한도를 높였습니다. ₹10까지 ₹20 crore.
이 운동은 개인 자본 흐름이 건조함에 따라 더 강력한 제도적 지원을 요구하는 신생 기업 인 파이낸싱 조건을 강화하는 배경에 반대합니다.
금요일에 국제 국제 무역 (DPIIT) 홍보 부서가 통보 한 검토 된 제도는 보증 보장 범위가 대출의 85%로 증가합니다. ₹이 임계 값에 대한 대출은 10 명, 75%. 정부는 연장 된 보험 혜택을 신생 기업이 운전 자본, 기간 대출 및 위험 부채, 연구 개발의 열쇠를 보장하기위한 방법으로 배치합니다.
“보증 및 보증 보장 개선이 증가함에 따라 신용 지원이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움직임은 신생 기업의 성장을 자극 할 것입니다. 또한 내부 제조 및 Aatmaniribhaarta는 인도의 27 개 챔피언 부문 인 Aatmaniribhaarta를 장려하기 위해 연간 보증 수수료가 줄어드는 혜택을받을 것입니다.” 산업, x on x on x.
27 명의 식별 된 챔피언 부문에서 신생 기업의 연간 보증 수수료 (AGF)는 매년 2%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Make in India”이니셔티브 내에서 확인 된이 부문에는 고급, 전자, 방어, 식품 가공 및 청정 에너지가 포함됩니다.
“보증 수수료와 연장 보험 적용 범위는 특히 중요한 부문에서 혁신하는 사람들에게 공식적인 신용이 접근 가능하고 매력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이는 주식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뿐만 아니라 부채 생태계를 공급할 것입니다. 박하.
CGSS 연장은 시작에 관심이있는 당사자와의 상담에 따라 FY26의 Union Budget Ads의 일부였습니다. 정부는 몇몇 은행과 금융 기관이 초기 단계에서 프로젝트를 빌릴 것을 장려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종종 위험이 높은 프로파일로 인해 자금을 보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2022 년에 출시 된 CGSS는 은행, 금융 기관, 은행이 아닌 금융 회사 (NBFC) 및 인도 증권 및 교환 (SEBI)에 등록 된 대체 투자 자금에 대해 신용 보증을 제공함으로써 신생 기업이 직면 한 보증의 차단에 접근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세계 거시 경제적 불확실성이 개인 자본 흐름을 강화하기 때문에 최신 검토는 시작 부문을 강화하기위한 더 넓은 정책 변경과 일치합니다.
딥 기술, 하드웨어 및 산업 혁신에 종사하는 많은 젊은 회사들에게 유망한 비즈니스 모델에도 불구하고 신용 액세스는 여전히 어려운 일입니다. DPIIT는이 제도가 운영 차단을 해결하기 위해 수정되었으며 채무자와 채권자 모두에게 더 접근 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다고 말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확장 보장을 인도의 MSME 부문에 대한 적시에 개입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CGSS에 대한 리뷰는 … 특히 생산에서 매우 중요한 부문에 후속 대출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결정적으로, 신용에 대한 수요가 전 세계 관세에 비추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가 승인 한 TRADS 플랫폼의 예비 은행 인 M1XChange의 공동 창립자이자 COO 인 Amit Sachdev는이 제도는 채권자의 신뢰를 높이고 금융 기관이 공급망 자금 조달, 작업 자본 대출 및 인보이스 감소와 같은 MSME를 지원하도록 장려 할 것이라고 말했다.
Sachdev는 “이러한 조치는 MSME 경쟁력을 강화할뿐만 아니라”Make in India “이니셔티브를 촉진하여 인도를 글로벌 제조 및 공급 환경에서 강력한 선수로 배치 할 것이라고 말했다.
30224 년부터 DPIIT는 140,803 개 엔티티를 스타트 업으로 인정했습니다. 정부의 성명에 따르면 2016 년 스타트 업 인도 이니셔티브가 시작된 이래로이 스타트 업은 150 만 명 이상의 직접 일자리를 창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