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회사는 취소, 인도-파키스탄을 마주한 후 항공편을 재 붕괴합니다
AFP 직원 작가
방콕 (AFP) 2025 년 5 월 7 일
인도와 파키스탄 사이의 충돌로 인해 원자력 군은 수요일 항공사를 보냈다.
인도가 지난달 치명적인 공격으로 로켓 스트라이크를 시작한 후 이웃과 라이벌은 경쟁 국경을 넘어 오랫동안 대포 화재를 바꿨다.
다음은 항공사가 갈등 지역의 비행을 피하기 위해하는 일을 반올림합니다.
– 대한민국 –
한국의 항공은 파키스탄 영공을 통과하는 이전 경로 대신 미얀마, 방글라데시 및 인도를 통과하는 남부 노선을 사용하여 서울 핀논에서 두바이까지의 항공편을 재건하기 시작했다.
항공국 관계자는 “우리는 현재 다른 변화의 상황을 모니터링하고있다”고 한국 관계자는 AFP에 말했다.
– 대만 –
대만의 중국 항공은 여러 항공편이 전환되거나 취소되었다고 말했다.
타이페이에서 프랑크푸르트, 암스테르담까지 2 번의 항공편은 대만 수도로 돌아 오기 전에 “방콕에서 기술적 인 전환을 일으켰다”.
타이페이에서 프라하, 로마, 런던까지 3 번의 항공편이 화요일과 수요일에 취소되었습니다.
“중국 항공은 계속해서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비행 프로그램을 조정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에바 에어 (Eva Air)는 “승무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영향을받는 공기 공간을 피하기 위해 실제 조건에 따라 유럽으로가는 항공편을 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콕으로가는 비엔나 비행은 오스트리아 수도로 돌아갈 것이며, 타이페이에서 밀라노로의 비행은 비엔나로 전환 된 후 이탈리아 도시로 계속 될 것이라고 항공사는 성명서에서 밝혔다.
– 러시아 –
러시아 국립 Aeroflot 항공사는 모스크바에서 인도, 태국, 스리랑카, 몰디브 및 세이셸까지의 모든 항공편이 리디렉션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싱가포르 –
싱가포르 항공은 파키스탄 영공을 피하기 위해 그의 비행이 방향을 바꿨다고 말했다.
– 말레이시아 –
말레이시아 항공은 쿠알라 룸푸르 (Kuala Lumpur)에서 2 번의 항공편을 리디렉션했습니다. 하나는 런던 히드로 (London Heathrow)와 파리 찰스 드골 (Paris Charles de Gaulle)에서 1 개를 방향 전환했습니다. 그들은 여행을 계속하기 전에 도하에서 멈췄다.
항공사는 또한 인도에서 Amritsar를 오가는 모든 항공편을 5 월 9 일까지 정지시켰다.
– 태국 –
태국 항공은 파키스탄 공기 공간을 피하기 위해 수요일 5시 (화요일 2200 GMT)에 유럽과 남아시아의 목적지로의 항공편을 방향 전환했다고 밝혔다.
항공사는 유럽 도시로의 최소 8 번의 항공편이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다.이 항공사는 방콕에서 이슬라마바드로, 그리고 수요일에 다시 돌아가는 예정된 반품 비행이 진행되었다고 말했다.
– 프랑스 –
Air France는 그의 비행기가 추가 알림까지 파키스탄으로 날아가는 것을 피할 것이며 이것이 델리, 방콕 및 호치민 시티까지의 비행 시간이 더 긴 것을 의미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 스리랑카 –
스리랑카 항공은 그의 항공편이 영향을받지 않았으며 파키스탄의 라호르와 카라치로 향하는 4 주간 항공편에는 변화가 없다고 말했다.
burs-pdw/mtp
관련 링크
Spacemart.com의 항공 우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