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mberg) – 브라질 Banco Bradesco SA Bank는 마침내 Marcelo Noronha 전무 이사가 약 1 년 반 전에 고삐를 잡았을 때 시작된 전환 과정의 결과를 달성하기 시작했습니다.
Bradesco는 수요일에 분석가들의 추정치를 이기기 위해 첫 임신의 재발 순이익을보고했다. Citigroup Inc. 분석에 따르면 이는 순이자 소득과 “통제중인 대출 손실에 관한 조항에 대한 긍정적 인 놀라움을 반영합니다. Gustavo Schroden이 이끄는. 재협상 대출이 개선되었다고 그들은 말했다.
Bradesco 주식은 목요일 2020 년 3 월에 가장 큰 내부 수입 인 Sao Paulo에서 목요일에 최대 17% 증가한 반면, 은행의 저장 영수증은 2008 년 11 월 가장 큰 뉴욕에서 최대 20% 증가한 반면 브라질 주가는 작년에 32% 감소했습니다.
Noronha는 2023 년 11 월에 연체율과 높은 수준의 조항으로 일련의 손실을 뒤집는 과제로 인수했습니다. XP Inc. 분석가 인 Bernardo Guttmann과 Matheus Guimaraes는 연구 보고서에서 CEO 변환 계획이 도발적인 거시 경제 환경에 대한 충동을 계속 이겼다고 말했다.
Schroden과 그의 동료들은 고객을위한 메모에서“이것은 아마도 유기적 소득 경향이 나머지 라인에서 관련성있는 점프없이 구조적 개선을 제안하는 1 분기 일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위험에 대한 은행의 식욕이 증가하고 있음을 인용했습니다.
예상보다 더 나은 수입에도 불구하고 은행은 올해의 지침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Noronha는 언론인들과의 승리 후 회의에서 “은행의 경향은 일년 내내 지침을 찾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회사의 목표는 “지침의 중간보다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Noronha는 작년 말 Bloomberg News와의 인터뷰에서 이자율이 높고 성장의 배경에 비해 시나리오에서도 경쟁력을 갖도록 사업을 재구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XP 분석가들은 1 분기의 성과가 다음 지역에서 반복되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브라질에서 가장 큰 은행 중 하나의 전환 프로세스는 “점진적이고 복잡한”것으로 보장했다.
Guttmann과 Guimaraes는“현재 구조 조정 계획은 상당히 깊고 은행 결과의 진화 속도는 아마도 선형 궤적을 따르지 않을 것입니다.
-Raphael Almeida Dos Santos의 도움으로.
이와 같은 이야기는 bloomberg.com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