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밀 나두 (Tamil Nadu)의 코임 보르 (Coimbore)에있는 마히라 (Mahila)에있는 특별 법원이 강간과 테이프 extort의 유죄 판결을받은 후 폴라 치 민감한 성폭행 사건에서 비난을받은 9 명 모두가 생명을 선고 받았다. 그들의 문장에는 원인이 없을 것입니다.
이 범죄는 2019 년에 강한 정치적 관계를 맺은 젊은이들이 성행위로 대학과 학교에서 소녀들과 여성들을 강요 한 것으로 나타난 후 국가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문서는 비디오로 녹화되었으며 돈과 기타 성적 호의를 위해 희생자의 협박에 사용되었습니다. 사건은 폴라치시와 2014 년에 그 주변에서 일어 났지만, 피해자 중 한 명이 2019 년 2 월 24 일 폴라시 이스트 경찰 섹션에 불만을 제기하기 위해 용기를 모은 후에 만 나타났습니다. 대중의 분노에 따라이 사건은 CB-CID로 먼저 양도되었습니다.
5 월 13 일, R. Nandhini Devi 판사는 9 명의 고발을 모두 발견했다. Sabarirajan (32 년), Rishwanth라고도합니다. K. Thirunavukkarasu (34 세); M. Sathish (33); T. Vasanthakumar (30 세); R. Manivannan (32 년); P. 바부 (33); T. Haronimus Paul (32 년); K. Arculanantham (39); 및 M. Latkumar (33) – 유죄. 그들 모두는 폴라 치나 근처 지역에서 왔습니다. 피고인 각각은 동시에 달리기 위해 다른 수의 삶의 용어 (1 ~ 5 개)를 선고 받았다.
읽고 | 정지 된 타밀 나두 스페셜 DGP가 성희롱 혐의로 3 년을 선고 받았다.
CPI의 376d (밴드 강간) 및 376 (2) (N) (같은 여성에 대한 강간)은 20 년 이상 피고인에 규정 된 엄격한 교도소에 대해 불러 왔으며 그 사람의 자연 생활의 나머지 기간 동안 교도소로 연장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피고인은 범죄 음모, 성희롱, 납치, 장애 및 강간에 대한 다양한 다른 섹션에서 비난을 받았으며, 타밀 나두의 성희롱에 대한 타밀 나두 금지의 섹션 4에 따라 고발당했습니다. 또한 판사는 피해자에게 85 LEI의 총 보상을 지불하도록 명령했다.
CBI는이 사건을 조사하고 1,500 명이 청구 한 잎을 제출하여 소녀의 8 명의 희생자를 포함하여 48 명의 증인이 있습니다. 그는 SIM 카드, 데이터 및 메모리 데이터, 랩톱, 휴대 전화 및 비디오 클립과 같은 200 개의 문서와 약 350 개의 전자를 보냈습니다. 이 증거는 특별 CBI 검찰 인 Surendra Mohan이 범죄 및 디지털 전문가에 의해 분석되었으며 증인의 진술을 확증하여 형사 기소가 피고인의 죄책감을 입증 할 수 있다고 말했다.
CBI 변호사는“증인조차도 적대적이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피해자는 피고인에 대한 불만을 제시하고 제출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심리 상담을 받았으며 증인 보호법에 따라 보호를 받았습니다. “철저한 조사 사건이었다”고 덧붙였다.
많은 비틀기가있는 경우
이 사건은 폴라치에 본사를 둔 사 바리 야 (Sabarijan)는 어린 소녀와 여자와 친구가되어 먼 농장으로 유인했으며, 그곳에서 성폭행을 당했으며 종종 다른 사람들과 함께 성폭행을당했습니다. 이 침략은 비디오로 기록되었으며 나중에 돈과 기타 성적 호의를 위해 희생자를 협박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25 세에서 32 세 사이의 가해자들이 정치적 관점에서 잘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희생자들은 침묵으로 공포에 빠졌다. 당시 AIADMK Pollachi Youth Wing의 비서였던 Arulanandam은 2021 년에 체포되었습니다. Sabareesan과 그의 준회원의 발작은 잘 조직 된 성별 및 강탈 로켓의 범위를 밝혀 냈습니다. 범죄의 심각성에도 불구하고 한 명의 피해자가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그의 진술을 바탕으로 스레드를 등록한 Pollachi East Police는 사건을 희석하고 피고인을 보호하려고했습니다.
그 이후로 일련의 기괴하고 혼란스러운 발전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희생자들은 위협을 받았으며, 처음으로 불만을 제기 한 소녀의 형제가 구타당했습니다. AIADMK 장관들과 함께 제기 한 일부 고발의 사진은 희생자들을 협박하려는 명백한 시도로 전달되었습니다. 정부는 수사관으로 남성 장교를 임명했으며, 이는 시민 사회와 법적 형제애로부터 날카로운 비판을 불러 일으켰다. 휴대 전화 번호를 포함한 신청자의 신원은 공개 도메인에서 배수되었습니다.
이 사건과 관련하여 타밀 나두 (Tamil Nadu) 내무부가 발행 한 2019 년 3 월 13 일 정부 명령 (GO)은 신청자, 그녀의 대학 및 동생의 이름을 공개적으로 공개했다.
읽고 | Thanjavur의 밴드 강간은 형사 사법 시스템에서 가해자의 불의와 결함을 드러냅니다.
당시 정부의 법적 보장에 대한 이러한 위반은 국가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DMK, IPC 및 IPC (M)를 포함한 거의 모든 주요 정당은 거리에서 올바른 조사를 요청했습니다. DMK는 선거 운동에서 중요한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대중의 압력에 따라,이 사건은 전선 예금 후 20 일에 CB-CID로 옮겨졌다. 그러나 긴장이 올라 가면서 결국 CBI를 가르쳤다.
CBI는 12 명의 소녀를 희생자로 식별 할 수 있었지만 8 명만이 공식 불만을 제시하고 제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외상과 고통에도 불구하고, 8 명은 모두 정의를 찾는 데있어 놀라운 용기로 그 과정을 견뎌냈습니다. 피고인은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보석금을 반복적으로 거부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가 대법원의 Goondas 법에 따라 구금에 도전했을 때, 주 정부는 그들의 탄원에 강력하게 반대하여 청원을 무효화하게 만들었습니다. 모든 고발은 6 년 동안 중앙 교도소 세일럼에 남아 있었으며, 이는 피해자의 지속적인 안전을 보장하는 데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