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아랍 에미리트로 이사 한 후 연기 된 슈퍼 리그 파키스탄 (PSL)은 또한 8 번의 최종 경기를 일제 할 계획입니다.
영국과 호주의 선수들이 IPL이 정지되었을 때 인도를 떠났지만 다른 선수와 코치는 떠났습니다. 구자라트 타이탄 리그의 지도자들은 주말에 훈련을 받았습니다.
IPL에 참여한 10 명의 영국인 중 8 명은 영국에서 중앙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인도로의 복귀에 대한 개인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영국과 웨일즈의 크리켓위원회는 처음에 전체 경쟁에 참여하는 선수를 떠나기로 동의했습니다. 즉, Jacob Bethell은 짐바브웨와의 독특한 테스트를 위해 팀이 아니 었습니다.
이제 토너먼트가 재조정되었으며, 5 월 29 일에 시작되는 서부 인디시에 대한 3 개의 T20과 1 일 국제로 돌아갈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결정이 여전히 있어야합니다.
PSL에는 일련의 코치와 함께 7 명의 영어 선수가있었습니다. PSL의 모든 해외 선수와 코치는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지난 달, 치명적인 무장 공격으로 인디언이 관리하는 카일르에서 26 명의 관광객이 사망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인도는 파키스탄과 카이미르에서 공중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파키스탄 – 데이 트리거, 포병 결투, 토요일 아침까지 로켓 파업의 양쪽에서 비난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토요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완전하고 즉각적인”해지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