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워드 루트 니크 (Howard Lutnick) 상표 장관은 일요일에 중국과의 양측 논의가 현재 제네바에서 진행 중이라고 말하면서, 제네바에서 현재 진행중인 두 초고대들 사이의 긴장을 “싫어”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콧 베세 (Scott Bessent)는 재무부 장관이 그의 목표 중 하나는 에스컬레이션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145%와 125%는 실제로 당신이 서로 거래하지 않는 일종의 요금이다. 그래서 그는 우리가 대화를 재설정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말했다.
Lutnick은 토론에 대한 트럼프 행정부의 기대에 대한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그는 중국의 중국의 125%에 대한 중국의 보복 률을 언급했으며, 미국 대통령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일환으로 145%의 미국 비율을 언급했다.
Lutnick은“향후 3 개월 동안이 정책은 상업 거래 후 상업 거래를 볼 수있다. 그는 그 기간 동안 미국과 어떤 국가를 만들어야하는지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다.
지난주 트럼프와 영국 총리 인 Keir Starmer는 제한된 양자 상업 협정을 발표했다.
한편 Lutnick은 관세의 결과로 일자리를 잃는 문서 근로자 및 트럭에 대한 보고서를 거부했습니다.
Lutnick은“이것은 현재 중국에서 문제 일뿐입니다. Lutnick은“전 세계의 나머지 부분은 10% (요금)입니다. 따라서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Lutnick은 “이 정책이 완료되면 가격은 안정적으로 유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Richard Cowan의 보고서; Frank McGurty와 Bill Berkrot의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