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와 파키스탄은 Sindoor 작전 후 미국 화재의 중단에 동의합니다. 휴전은 전술적 휴식을 나타내지 만 지속 가능한 평화는 양 당사자가 Pahalgam 공격의 정치적, 군사적 추락에서 항해하는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 사진 크레디트 : 게티 이미지
5 월 10 일 Vikram Misri 외무 장관은 인도가 후자가 도착한 후 파키스탄과의 화재를 막기로 동의했다고 확인했다. 그 직전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인도와 파키스탄이 4 일간의 군사 설치에 대한 파업과 반대의 날 이후 “완전하고 즉각적인 해고”에 동의했다고 밝혔다.
“파키스탄의 군사 작전 (DGMO) 총괄 책임자는 1530 시간 (15.30 pm)에 인도에서 DGMO를 지명했다.
외무부 장관은 화재 해지 협정을 발표 한 짧은 기자 회견에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트럼프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파키스탄 군대는 핵무기를 감독하는 최고 군대와 민간인 단체가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나중에 그는 그러한 회의가 예정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동시에, 양측의 공무원들은 당분간 하루의 교환 후 한 걸음 물러나 겠다는 소망을 보여 주었고, 국경의 양쪽에서 민사 사망은 66 세로 장착되었습니다.
마르코 루비오 (Marco Rubio) 미 국무 장관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며칠 전 인도와 파키스탄의 갈등은 “우리의 사업 중 어느 것도 없다”고 주장한 JD Vance 부사장도 두 국가들 사이의 핵무기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발표를 공유했다고 주장했다.
Vance는 “우리가 할 수있는 것은이 사람들이 조금 실격되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전쟁 중에 근본적으로 우리 사업 중 하나이며 미국의 통제 능력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을 것”이라고 Fox News는 말했다.5 월 8 일.
이 발표는 지난 며칠 동안 몇 주 동안 긴장과 귀환 뇌졸중 이후에 이루어졌으며, 인도는 파키스탄과 파키스탄의 테러 수용소를 목표로하는 “Sindoor 작전”하에서 주요 테러 통제를 수행했습니다. 이것은 4 월 22 일 잠무 (Jammu)와 카 (카 마르 미르)의 파 할르 람 (Pahalgam)의 치명적인 테러 공격에 대한 응답으로 26 명을 죽이고 파키스탄이 후원했을 것이다.
대행사의 출품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