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델리 [India]5 월 25 일 (년) : 인도의 부동산 개발자들은 젊은이들, 특히 Z 부문의 열망을 고려하여 비즈니스 전략을 다시 생각합니다.
상업용 부동산 플레이어, 특히 레벨 II 및 Tier III 도시 에서이 신흥 요청에 대응하기위한 프로젝트를 늘립니다.
고급 카페, 고급 레스토랑, 게임 센터, 살롱, 쇼핑몰 및 전시 센터는 레벨 II 및 Tier III 도시에서 완전히 확장되어 있으며 이러한 시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플레이어는 이러한 기회에서 위반됩니다.
경영진은 지팡이가 베이비 붐 세대, 세대 및 밀레 니얼 세대에서 기술에 정통하고 환경 의식 및 기업가들에게 전달되면서 상업용 부동산 부문은 세대의 변화를 겪고 있다고 말합니다.
부동산 플레이어는 1997 년에서 2012 년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을 위해 만든 용어 인 ZS 라이프 스타일을 면밀히 모니터링합니다.이 세대의 요구 사항은 다른 세대와 다르기 때문입니다.
“Gen Z Culture는 오늘날 훨씬 더 성숙합니다. 기술의 세계 덕분에 우리는 훨씬 더 성숙해졌습니다. 오늘날, 펀 자브의 젊은이, 좋은 가족의 팩은 중간에 들어가는 동안조차도 인도와 세계를 공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거대한 열망.
그의 Vardhman Amrante Group은 최근 그가 투자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Ludhiana 및 기타 도시에 중점을 둔 펀 자브의 부동산 부동산에서 1,350 조. 투자는 상업, 주거, 환대, 산업 및 기타 동맹국을 포함한 여러 부동산 부문에 배포됩니다.
Alpha Corp의 비 메트로 도시의 트렌드를 관찰 한 Santosh Agarwa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Gen Z는 상업용 부동산 환경, 특히 Amritsar, Karnal 및 Meerut와 같은 레벨 2 및 3 개 도시에서 상업용 부동산 환경을 리모델링하는 것입니다.
IBEF (India Capital Foundation)에 따르면, 부동산 부문은 2028 년까지 2023 년의 9.2 %로 설계된 약속을 보여줍니다.
Vestian의 CEO 인 Frics의 Shrinivas Rao는 지역 개발자들이 새로운 노동의 진화 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인화 된 상업 자산을 제공하는 이러한 신흥 지역에서 활동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동시에, 레벨 1 도시의 A 등급 개발자들은 비 메트로로 확장되어 이러한 증가하는 수요에 들어가서 잠재적으로 높은 시장에서 그들의 존재를 강화했습니다.”
레벨 II 및 III 도시의 사무실 공간에 대한 수요는 분산 된 작업 모델, 인프라 개발 및 자격을 갖춘 인력의 가용성에 의해 추진됩니다.
인도 기술 인재의 약 15 %가 현재이 소규모 도시에 있으며 인재의 풍경에서의 역할이 커지고 있습니다.
콜리어스 인디아 (Colliers India)의 국립 이사 겸 수석 인 비산 나다르 (Vimal Nadar)는 레벨 II 도시의 신생 기업의 성장으로 인해 상업용 부동산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유 한 성장 잠재력에 대한 인식, 주요 부동산 개발자들은 상업용 부동산을 포함한 고품질의 자산으로 수준 II 및 III 도시에서 점점 더 환기되고있다”고 덧붙였다.
Nadar는 이러한 소규모 도시가 인도 사무소 시장의 다음 성장 엔진이 될 수 있으며 봉헌 된 수준 I 시장을 완료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연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