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appadi K. Palaniswami. 파일 | 사진 크레디트 : E. Lakshmi Narayanan
MK Stalin 타밀 나두 최고 장관은 3 년간 Niti Aayog 회의를 보이콧했지만 Narendra Modi 총리 (2025 년 5 월 24 일)의 대통령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Palaniswami 씨는 언론인들과 상호 작용함으로써 니티 에이오 로그 회의에 참석하고 타밀 나두의 요구 사항을 제시 한 경우 주에 따라 주로 기금과 제도를 얻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그는 국가 사람들의 요구에 응답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는 토요일 (5 월 24 일)에 회의에 참석했고 지금 문제가 있기 때문에 총리를 만났습니다. Palaniswami는“우리는 총리가 말한 경우에만 총리에게 말한 것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고 장관은 과거에 Niti Aayog 회의에 참석하지 않았기 때문에 몇 가지 이유를 제시했습니다. 스탈린 씨가 야당의 지도자 였을 때, 그는 모디 총리가 국가를 방문했을 때 검은 풍선을 날렸다. 그러나 총리가 된 후 총리가 타밀 나두에 올 때 그는 백인 파빌리온을 가지고 있다고 AIADMK는 말했다.

그에 따르면, 국가의 “Dravidian Model”정부의 많은 지역에는 부패가 있다고한다. 집행국 (Ed)은 “공격”을 수행하고 Tasmac의 부패를 조사했습니다. Palaniswami는“Tasmac의 부패는 알려져있다.이 사건은 법정에 있으며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타밀 나두에서 여성, 소녀들을위한 아이들, 소녀들을위한 안전이 없다고 비난했다. 그는 약물 사용이 제기되었고 범죄와 강도에 관여하는 마약에 중독 된 사람들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주에서 의회와 미디어에서 주에서 약물의 판매 및 사용을 중단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러나 정부는 이와 관련하여 행동하지 않았다”고 그는 말했다.
게시 -2025 년 5 월 25 일 오후 1시 23 분 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