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수요일에 쿠르스크의 국경 지역을 방문하여 지난달 러시아 군 이이 지역에서 우크라이나 군대를 배출 한 이후 크렘린 성명을 인용하면서 첫 출연을 기록했다. 우크라이나의 미사일 공격으로 10 명의 군인이 사망 한 후이 방문은 이번 방문이 발생했다고 우크라이나의 방위군은 수요일 밝혔다.
내 방위군은 성명서에서“사건에 대한 내부 조사가 진행 중이다. 군사 부대 사령관이 중단되었고 필요한 정보가 법 집행 기관에 전달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우크라이나 군은 2024 년 8 월 쿠르스크에 대담한 진출을 시작하여 Kursk에 의해 거의 1,400 평방 킬로미터 (540 평방 마일)를 지원했다.
Jazeera에 따르면, 러시아는 Kursk을 제외하고 2023 년 말부터 전장에서 주로 이점을 얻었습니다. 러시아는 4 월 말 에이 지역의 우크라이나 군대를 대피했다고 선언했다. 크렘린은 수요일에 방문하는 동안 푸틴은 쿠르 스크의 지역 자원 봉사 단체를 만나 원자력 발전소를 조사했다고 밝혔다.
Al Jazeera에 따르면, 그는 Kremlin의 첫 부국장이자 Alexander Khinshtein의 임시 총재 인 Sergei Kiriynko와 동행했다.
한편, 우크라이나의 Sumy의 국경 지역은 최근 몇 달 동안 강화 된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화요일 저녁 우크라이나 지역에 대한 탄도 미사일 공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인정 활동 중에 … 훈련 캠프”가 우크라이나 특수 부대를 위해 발견되었다 “고 그는 사회화 포스트에서 말했다. 좌표에 따라 로켓 스트라이크가 시작되었습니다. ”
또한 러시아는 나무가 우거진 지역의 훈련 캠프라고 말한 것에 대한 타격을 보여주는 이미지를 발표했습니다. 공기 촬영은 큰 불을 감고 두꺼운 검은 연기 깃털을 보내면서 타격을 입었습니다.
한편 러시아는 12 시간 동안 우크라이나가 발사 한 159 건의 드론을 가로 채고 있으며 모스크바를 포함한 여러 러시아 지역을 목표로했다고 밝혔다. 드론은 우크라이나와 접해있는 러시아 지역의 대상이되었으며 화요일 저녁과 수요일 아침에 시작되었다고 국방부의 성명서는 밝혔다.
수요일, 우크라이나 군대는 러시아의 오랄 지역에 대한 드론 공격으로 반도체 장치를 쳤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