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수사 사무소가 잘하는 것이 있다면 대량 감시입니다. 몇 년 전, 윌리엄 바 검찰 총장은 논란의 여지가있는 감독 법에 대한 FBI 남용을 줄이기 위해 내부 사무소를 설립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FBI (및 아이러니하게도 현재 이사) Kash Patel의 장기적인 증오는 설명없이 보안 그룹을 폐쇄했습니다.
화요일, 뉴욕 타임즈는 파텔이 갑자기 2020 년에 Barr를 만든 내부 감사 사무소를 폐쇄했다고 보도했다. Cindy Hall 지도자는 갑자기 철수했다. 이 문제에 익숙한 사람들은 위에서 언급 한 경비원의 폐쇄에 대해 무결성 및 규정 준수 사무소와 함께 내부 재구성의 일부입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홀은 홀이 사무실의 활동을 확장하려고 노력했지만 신입 사원에 탑승하려는 시도는 트럼프 행정부에 의해 중단되었다.
내부 감사 사무소는 외국 정보 감독에 관한 법률 702 조의 FBI 사용에 관한 논쟁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2008 년 법률은 해외 비 미국인의 감독을 먼저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 Electronic Privacy Center 정보의 최고 카운슬러 인 Jeramie Scott은 Gizmodo에게 이메일을 통해 FBI가 “702 조에서 수집 된”미국 커뮤니케이션을 찾는 능력 “을 반복적으로 남용하여 보증을 수행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Patel은 사무실 폐쇄 결정에 대한 공식적인 의견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Brennan Justice Center for Justice의 최고 책임자 인 Elizabeth Goitein은 Gizmodo에게 E -Mail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작년에 의회는 실수에 대한 우려가 증가 했음에도 불구하고 섹션 702를 다시 인증했다. 의회는 일부 개혁을 도입했지만 업데이트 된 법률은 실제로 정부의 감독 능력을 확대했다. 그 당시 파텔은 법의 통과를 무너 뜨렸다. (New York Times에 따르면 Patel은 아마도 FIS 법원의 2023 년 분류 된 의견을 말할 것입니다.
Goitein에 따르면,이 사무소는 702 조에서 FBI 남용을 노출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으며, 의회, 판사 및 시위자들의 의사 소통을 보장하지 않고 검색을 포함하여 주요 역할을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파텔은 2018 년 트럼프 캠페인 상담 교사를 만들기 위해 FBI의 응용 프로그램을 공격 한 후 창조를 이끌었고, 러시아 선거 간섭을 조사하면서 트럼프와 그의 지지자들은 파텔의 공격을 사용하여 자신의 해를 밀어 붙였다. 현재 사회적 진실의 CEO 인 수녀가된다. 파텔은”기기 “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경우 Patel은 대부분 비록 대부분의 경우, 법무부는 FBI 조사에서 자신이 저지른 “기본적이고 근본적인 오류”에 대한 우려를 제기 한 조사를 수행했습니다. 이에 따라 Barr는 다음과 같이 내부 감사 사무소를 만들었습니다. “대통령 캠페인 Trump와 그의 후속 행정부는 대통령이 미국 국민에 의해 제대로 선출 된 후 그의 후속 행정에 일어난 일은 다시는 일어나지 않아야합니다.”
그러나 기능을 인수함으로써 Patel은 시트에 대한 그의 어조를 변경했습니다. 그의 확인 청문회에서 Patel은 섹션 702를 “중요한 도구”라고 언급하고 “나는 시행 된 개혁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더 많은 것을 이행하기 전에 의회와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개혁은 그 자체로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Goitein이 언급했듯이 “감독을 존중하기위한 별도의 사무실이 없으면 [the FBI’s] 학대는보고되지 않고 통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National Intelligence Director Office의 연례 투명성 보고서에 따르면 FBI가 미국 정보에 대한 FBI 검색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작년에 FBI는 2023 년 57,094 명과 2022 년 119,383 건에 비해 5,518 개의 쿼리 용어 만 사용했지만 이것이 진행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내부 감사 사무실이 끝났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Scott은 “FBI는 감사를 유지해야한다”며 “FBI는 내부 감사를 지속하고 감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누가 누가 책임을 맡고 있는지 명확하게 명확하게해야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