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의 첫 번째 연설에서, 이제 교황 레오 14 세로 알려진 새로운 선택된 Robert Francis Prevost는 목요일 성 베드로 발코니에서 군중 앞에 나타났습니다. 그의 연설은 이탈리아어로부터 영어로 번역되었습니다. 그가 한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화는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친애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이것은 그리스도의 첫 인사였습니다. 그리고 나는이 평화의 인사가 당신의 마음에 들어가, 가족과 모든 사람들이 어디에 있든 당신의 마음에 들어가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과 모든 지구 : 평화는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이것은 그리스도의 평화, 무장 해제되고 겸손하고 보존 된 평화입니다. 하나님에게서 온다. 제한이나 조건없이 우리 모두를 사랑하는 하나님. 로마 – 로마와 부활절의 아침에 세상을 축복 한 교황을 축복 한 교황 프란치스코의 약한 목소리를 우리 귀에 유지합시다.
같은 축복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 하시며, 모두는 우세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하나님의 손에 있습니다. 두려움없이, 연합, 그리고 우리 자신과 함께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제자이며, 그리스도는 우리 앞에 오시고 세상은 그분의 빛이 필요합니다. 인류는 하나님과 그분의 사랑에 도달하기위한 다리로서 그를 필요로합니다. 당신은 대화와 회의로 다리를 만들도록 도와 주므로 우리 모두가 평화롭게 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교황 프랜시스 감사합니다!
저를 베드로의 후계자로 선택하고 평화와 정의를 위해 모든 것을 추구하는 연합 교회로 걸어가는 내 형제 카탈리에게 감사합니다. 평화와 정의를 위해 모든 것을 추구하고, 여성과 남성으로서 함께 일하고, 예수 그리스도에게 충실하고, 두려움없이, 그리스도를 선교사로 선포하도록 예수 그리스도에게 충실합니다.
나는 아우구스티니안 인 세인트 어거스틴의 아들입니다. 그는 “나는 당신에게 주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가 하나님 께서 우리를 위해 준비하신 그 고향으로 함께합시다.
로마 교회에서 특별한 인사말 :
우리는 선교사 교회가되는 방법, 다리를 짓고 대화를 세우고 항상이 광장과 같은 모든 사람을 위해 열린 무기로 항상 열려있는 방법, 우리의 자선 단체, 우리의 존재, 대화, 사랑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에게 개방적으로 개방해야합니다.
(스페인어) : 주교와 동행하고 주교를 돕는 충실하고 충실한 사람들 인 페루의 Chiclayo Diocese에있는 모든 사람과 특히 인사.
이탈리아 로마의 모든 형제 자매들에게 전 세계에서 온 우리는 총회 교회가되기를 원합니다.
오늘은 폼페이에서 우리 성모님에게 요청의 날 (유쾌한)입니다.
우리의 행복한 어머니 마리아는 항상 우리와 함께 가고 싶어하고, 우리와 가까이 있기 위해, 그녀는 항상 그녀의 중보와 사랑으로 우리를 돕고 싶어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이 사명과 세상의 전체 교회와 평화를 위해 함께기도합시다.
우리는 어머니 인 마리아 에게이 특별한 은혜를 묻습니다.
마리아 인사 마리아, 은혜로 가득합니다. 당신은 모든 여성들 사이에서 축복을 받았으며 자궁의 열매가되기 위해 축복을 받았습니다. 거룩한 마리아, 죄인들을 위해기도하고 우리의 죽음에 참석하십시오. 아멘.
우리 사이트는 최신 주 -ART 뉴스, 배타적, 긴 주머니 및 도발적인 의견을위한 장소입니다. Mark NationalPost.com을 작성하고 여기에 게시 된 Daily Bulletin에 가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