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zawl의 거주자 인 Caleb Friesen은 Instagram의 Instagram에 게시했으며 저녁 동안 Bengaluru와 Aizawl의 트래픽 사운드를 비교했습니다. “좋아, 이제 이것을 들어라.”그는 19:00에 벵갈 루루 트래픽의 시끄럽고 혼란스러운 소음을 놀라게했다. 엔진과 엔진 사운드로 가득 차 있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이것을 바쁘지만 교통량이 훨씬 조용되는 Aizawl 도로의 이미지와 대조합니다.
잠시 후, 그는 Aizawl의 이미지를 동시에 촬영하여 동시에 촬영하여 분위기에서 강한 대비를 드러냅니다. 이 장면은 평화 롭고 깔끔한 환경을 포착하며 최소 단위로 나오지 않습니다. 프라이슨 씨는 행킹의 부재를 강조하면서“실제로 여기에 살고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Aizawl이 잊지 말아야 할 엄격한 규칙을 적용한다는 점을 계속 알고있다. “여기 경찰은 평화를 방해하는 사람들에게 벌금을 부과한다”고 덧붙였다.
비디오에서 캐나다 콘텐츠 제작자는 Aizawl의 도로에도 불구하고 좁고 가파르고 운전자는 좌절감없이 교통 규칙을 존중한다고 지적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여기의 대부분의 도로가 단일 광대역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그러나 운전자들은 참을성있게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고 있으며, 대기열을 형성하고 심지어 극복 할 곳이 있고, 선택하고, 거래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고 덧붙였다.
Friesen 씨는 또한 Aizawl의 운전자가 뿔을 사용하기보다는 교통의 헤드 라이트를 낮추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나는 Honking이 아무것도 해결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것은 혼란에만 추가된다”고 그는 말했다. “여기 사람들 사이에는 상호 존중이 더 크다. 나는 인도의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기록 할 때라고 생각한다.”
이 비디오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로부터 강력한 답변을 불러 일으켰으며, 많은 사람들이 콘텐츠 제작자의 메시지와 계약을 표현했습니다.
“방갈로르에서 운전 하는가? 논리를 봐라! 누군가가 어디에서나 나타날 수있는 자유로운 일이다. 혼란은 트래픽이 멈췄을 때의 유일한 경고이다.”
“행크에 대한 벌금은 전혀 없으며, 그렇습니다. 경쟁에 대한 법의 구현은 전혀 없습니다. 아무도 우리에게 거래하지 말라고 말하지 않았고, 사람들은 다루지 말고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한 일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