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ura 분리에서 야생 동물을위한 동물원과 성소는 그의 첫 건강한 호랑이 출생의 증인이었으며, 3 명의 병아리를 배달하는 호랑이가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Tigresa는 지난주 구내에서 3 개의 닭을 낳았다. 이것은 1972 년에 설립 된 이래 Sephijala Zoology의 역사상 처음으로 일어났다. 엄마와 병아리는 잘하고있다”고 동물원 관계자는 IndianExpress.com에 말했다.
이 세 병아리와 함께 동물원의 호랑이 수는 5 명으로 올라갑니다. 예방 조치로서, 남성 호랑이는 다른 인클로저로 옮겨졌고 폐쇄 회로 텔레비전 카메라 (CCTV)는 주택 및 주변에 설치되어 Tigresa와 Chicks를 모니터링했습니다.
동물원은 과거에 몇 개의 호랑이 출생을 목격했지만 병아리는 태어나도록 가르쳤습니다.
3.5-4 세인 호랑이는 교환 일정의 일환으로 호랑이와 함께 서부 벵골 동물원에 왔습니다.
동물원의 관계자는 Tigres가 문제가없는 고기와 건강한 수프가없는 고기와 균형 잡힌 음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외식 근처에서 이동하여 호랑이와 큐브를 방해로부터 멀리하고 첫 날에 병아리의 생존 가능성을 높일 수 없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Three Tiger Chicks의 태어날 때 행복을 표현하면서 Forests 장관과 Animesh Debarma 환경은 곧 동물원 정원을 방문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야기는이 광고에 따라 계속됩니다
Sepachijala 지구에서 약 18.53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을 차지하는 동물학 및 야생 동물의 성소는 주의 주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트리 푸라 (Tripura)와 다른 주에서 1.70 명이 넘는 관광객들이 2024-25 년에 동물원을 방문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 The Indian Express Pvt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