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 Stalin의 타밀 나두 (Tamil Nadu) 최고 장관은 웨스트 벵갈 (West Bengal)의 바누 아르 지 (Banuarjee) 어머니를 포함한 8 명의 비 BJP 총재를 썼으며, 주 법원의 정부의 승인에 관한 권력과 마감일에 대해 대법원 앞에서 대통령이 요청한 참조를 반대 할 것을 촉구했다.
연방 권력에 대한 “랜드 마크를 실망시킬 수있는”-io 운동을 부르고 스탈린은 연합 법적 전선을 요구했다 “헌법의 기본 구조를 유지하고 보호”.
스탈린의 7 월 17 일 서한은 연합 정부가 조언 한 후 대통령은 제 143 조를 불러 내고 14 개의 질문을 보내는 대통령 대법원의 경우 – 스탈린이 말한 질문은 타밀 나두 주지사에 대한 타밀 나두 (Tamil Nadu) 주에 전달 된 “법률과 헌법의 해석에 관한 조사에 의문을 제기하기위한 것”입니다.
대통령의 언급은 국가 나 판결을 명시 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지만, 스탈린은 “그의 의도는 그가 묘사 한 결정을 훼손하는 것”이라고 경고했다.역사적 판단 내 정부가 내 주뿐만 아니라 모든 주를위한 정부에 의해 얻었습니다. “
대법원의 결정은 주지사의 재량권을 강력히 제한했으며, ”송장을 다루는 동안 주 내각의 도움과 조언과 관련이 있으며” “송장에 대한 동의에 대한 동의를 지연시키기 위해 포켓 거부권을 행사할 수는 없다”고 진술했다. 또한 판결은 주지사가 “계약을 보류함으로써 송장을 죽일 수없고 상공 회의소에서 송장을 반환하지 않았다”고 판결을 내렸다. 또한 200 조 및 201 조의 사장과 주지사에게 명확한 마감일이 설정되었습니다.
스탈린은 BJP가 이끄는이 센터가 대통령의 언급을 결정을 희석하기위한 “그들의 첫 번째 회원”으로 사용하여 다른 야당의 선례를 확립 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스탈린은“우리는 BJP가 이끄는 노동 조합 정부가 주지사를 사용하여 야당의 기능을 방해하고 방지하는 방식의 증인이었다”고 Stalin은 송장을 제공하는 데 지연을 불러 일으켰다.
“그들은 헌법의 직원들이 헌법 적 기능을 가진 사람들이 헌법상의 도덕에 따라 행동 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헌법이 특정 문제에서 침묵한다는 사실을 이용함으로써이를 수행했다”고 그는 썼다.
이야기는이 광고에 따라 계속됩니다
주정부 DMK의 대통령이기도 한 스탈린은 CMS에게 개인적으로나 긴급하게 개입하도록 요청했다. “이제 나는 당신의 좋은 사람이 개인적 으로이 참조에 반대하도록 요청하기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 우리는 법원에 조정 된 법적 전략을 발전시키고 헌법의 기본 구조를 유지하고 보호하기 위해 통일 된 전선을 제시해야합니다.”
서부 벵갈, 케 랄라, 텔랑 가나, 펀 자브, 비핸드, 자르 칸드, 안드라 프라데시의 목사들은이 서한의 수혜자로 간주됩니다. 스탈린은 이전에 모든 반대 지역 당사자 BJP의 지도자들에게 “미래의 법적 투쟁에서 연합”을 요청했다.